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8 22:34:07
기사수정


▲ 사진=하이퍼블록


[마켓+](상장) 하이퍼블록 (HPB), 비트맥스 거래소 상장 발표


- 7월 30일 비트맥스 거래소 USDT/BTC 마켓에 상장되어 거래 예정

- 최근 상하이요우완등 다양한 파트너십을 주도하며 플랫폼 확장


중국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하이퍼블록(HPB)이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Bitmax.io)에 상장한다고 25일 발표했다. 하이퍼블록은 7월 30일 오후 11시 비트맥스 거래소의 USDT / BTC 마켓에 상장하여 거래될 예정이다.


비트맥스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기준 거래량 1위의 글로벌 거래소로써 CEO 조지 차오(George Cao), COO 에리얼 링(Aerial Ling) 등 월스트리트 출신의 유명 인사가 설립한 거래소이다. 비트맥스는 비트메인(Bitmain, 比特大陆)의 CEO 우지한 대표, 세콰이어차이나, 단후아(Danhua) 캐피탈 등이 업계의 유명 펀드가 투자사로 알려져 있다. 


하이퍼블록은 블록체인의 비즈니스 상용화를 위한 속도, 확장성, 보안을 보장하며 특히, 높은 성능에 초점을 맞춘 중국의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하이퍼블록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오프로드 엔진(Blockchain Offload Engine, BOE)와 소프트웨어의 결합이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거래 처리 및 작업 속도를 효과적으로 높여 프로젝트 초기 시작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하이퍼블록의 다니엘 곽 이사는 “전 세계 거래량 기준 1위 거래소인 비트맥스에 하이퍼블록이 상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하이퍼블록은 최근 상하이요우완과의 파트너십 등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상장 및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생태계를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28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