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31 00:10:43
기사수정


▲ 사진=시큐릿


[산업+](투자) 시큐릿, 코인매니저 인수 계약 체결


보안 전문 기술 기업 시큐릿 (대표 김동한)이 클레이원 (대표 문승우 )이 운영하던 코인 정보 서비스, 코인매니저와 멀티월렛-DApp 플랫폼, 클레이 인수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코인매니저는 암호화폐 시세 알림 서비스로 현재 시점 45만 명이 다운로드 받은 클레이원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클레이원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구글캠퍼스 지원 스타트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클레이는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블록체인 자산뿐 아니라 다양한 거래소 지갑을 지원하는 멀티월렛-DApp플랫폼이다. 클레이만이 가지고 있는 기능인 ‘보따리’는 자신이 보유한 코인을 가장 쉽고 재미있게 나눠 줄 수 있는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큐릿은 이번 인수를 통해 기존 보안 시장에서 쌓아온 기술력을 블록체인 기반 금융 도메인에 적용함으로써 블록체인에서 문제로 제기되는 보안에 대한 강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편리함과 강력한 보안이 결합된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시큐릿은 White-box 암호화 방식을 글로벌 최초로 블록체인에 적용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고 현재 서울창업허브가 선정한 블록체인 특화 기업 10곳 중 한 곳으로 선정돼 서울창업허브 본관에 입주해 있다. 시큐릿은 블록체인 다중서명 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블록체인 분야에서 보안과 관련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큐릿의 코인매니저, 클레이 서비스 인수는 오는 8월 말경 마무리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3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