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1 16:07:03
기사수정


▲ 사진=벨릭


[산업+](컬쳐) "아이콘 생태계 중앙은행 벨릭(VELIC)”...벨릭, ICX 스테이킹 보상 서비스 출시 임박


- 벨릭 스테이빙 서비스

- 아이콘 ICX 마켓 출시

- 신규 암호화폐 담보 대출 추가 상품


디지털 자산 종합금융서비스 ‘벨릭’ (VELIC)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ICX(아이콘 암호화폐) 스테이킹” 보상 서비스 출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는 아이콘 피렙 (ICON P-Rep) 선거 일정에 맞추어 이달 8월부터 시작되며, ICX 사용자 중 자격을 갖춘 ICX 보유자들이 자동적으로 스테이킹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ICX을 보유한 자산에 비례해 이자가 지급된다. 


또한, 기존의 스테이킹 서비스와는 달리 벨릭만의 세이빙스(Savings) 개념이 접목되어 벨릭 거래소 회원들은 기존 금융 자유예금 상품처럼 특정 예치 기간 제한없이 자유롭게 거래 및 입출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복잡한 신청 절차없이 스테이킹 활동을 통해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벨릭의 전문 자산관리 팀은 해당 서비스 출시에 앞서 ICX 기반의 ‘ICX 마켓’ 거래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본격적인 아이콘 DApp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6월에 선보인 벨릭 암호화폐 담보 대출 서비스 출시에 이어, 이번 달 투자자의 성향에 따라 제품을 구성하고 업계 최저 수수료를 보장한 다양한 대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3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