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2 17:20:38
기사수정


▲ 사진=후오비코리아


[마켓+](거래소) 후오비 코리아, 디자인·편의성 강화 ‘PC 웹사이트 개편’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디자인 스타일을 전면 개편하고 거래 편의성을 높인 PC 웹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는 직관적인 디자인을 앞세우고 거래에 대한 접근 편의성을 높이고자 PC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메인 페이지와 거래 페이지 중심으로 반응성과 성능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메인 페이지의 경우 급변하는 암호화폐 시장 흐름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전면 개편됐다. 마켓 기축통화 역할을 하는 BTC, ETH, USDT, HT의 실시간 시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배치하고, 전일 대비 상승 및 하락 TOP 시세 랭킹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메인 페이지에서 입금, 출금, 거래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거래 페이지는 자주 사용하는 메뉴 위주로 구성하여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 거래 주문 시 주문량 비율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됐으며 누적 주문량 조회 영역은 가독성을 고려해 확장됐다. 전체 암호화폐 주문 내역의 일괄 조회 및 암호화폐별 거래 대금 조회도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거래에 편리한 기능을 추가하고 디자인 가독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PC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34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