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2 18:32:20
기사수정


▲ 사진=판게아


[산업+](결제) 판게아, IBC은행과 협약 체결, 암호화폐 시장 영역 넓혀


최근 비트코인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판게아 재단은 코인담보 대출 시스템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암호화폐 시장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판게아 재단은 ICB은행과 암호화폐 기반의 새로운 금융서비스 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을 지난 14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판게아 재단 관계자는 "대출 신청 시 사용자들은 판게아 코인이 거래되는 가격으로 대출을 받게 되는데, 코인의 가치가 상승하게 되면 대출금을 상환 후 차액만큼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다. 판게아 재단은 코인담보 대출뿐만 아니라, 이번 ICB은행과의 협약을 통해 암호화폐 기반의 비자카드와 마스터카드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는 암호화폐 자산을 사용해 물건을 구입할 수 있고, 결제하는 즉시 암호화폐가 법정통화로 변환되어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덧붙였다. 


또한, 판게아 재단은 "탈중앙 분산원자기술에 중앙인증 합의 방식의 추가는 빠른 트랜젝션 속도와 송금 및 결제 플랫폼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로써 손쉬운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많은 이들이 부담을 느끼는 초기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며 블록체인의 승인 대기시간까지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판게아 재단은 오는 16일부터 PAN 코인담보 대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35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 Popular articles더보기
  1. 2020년 최고의 인터넷 보안 소프트웨어: 모두에게 추천하는 보안도구 20가지 2020년 최고의 인터넷 보안 소프트웨어: 모두에게 추천하는 보안도구 20가지 2020년은 부유함과 발전의 해가 될 것이라고 온 세계가 예측했었다. 제타바이트로 측정할 정도의 데이터량 증가, 수많은 스마트 기기의 출현, AI 기술 발전과 양자 컴퓨팅 등이 예측되었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이 모든 계획은 멈춘 상태이다.현재 150개국이 감.
  2. [레이븐랜드에 듣다]③ 디지털 자산 증권의 발행 플랫폼 레이븐코인 잠재력 무궁무진해 [편집자 주 = 디지털 자산 토큰화 바람이 거세다. ICO와 IEO를 지나 STO란 이름으로 디지털 자산 토큰화 시장이 열리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자산토큰화 시장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잇달아 나오면서 걸음마를 떼고 있지만 아시아에서는 논의 단계에 머물러 있는 현실이다. 런던에서의 토큰화 시장과 레이븐랜드로 어떤 것을 구현하려고 하는...
  3. [레이븐랜드에 듣다]④ 디지털 토큰 솔루션(DTS)과 레이븐엑스 중점 육성에 힘쓰고 싶어 [편집자 주 = 디지털 자산 토큰화 바람이 거세다. ICO와 IEO를 지나 STO란 이름으로 디지털 자산 토큰화 시장이 열리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자산토큰화 시장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잇달아 나오면서 걸음마를 떼고 있지만 아시아에서는 논의 단계에 머물러 있는 현실이다. 런던에서의 토큰화 시장과 레이븐랜드로 어떤 것을 구현하려고 하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