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2 16:35:06
기사수정


▲ 사진=인사이트프로토콜


[산업+](투자) 인사이트프로토콜, 디블락 및 위블락으로부터 투자 유치 


서비스 사용자를 위한 합당한 보상 생태계 구현을 목표로 하는 인사이트프로토콜이 디블락(Deblock) 및 위블락(WeBloc)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프로토콜은 아이콘 플랫폼 기반 디앱 서비스 ‘블록인사이트’를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블록인사이트는 블록체인과 관련된 뉴스, 분석 정보, 밋업, 에어드랍 등 정보뿐 아니라 여러 분야의 디앱(DApp)들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하여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한 블록체인 전문 애플리케이션이다. 


정보를 보는 것만으로도 자체 INX코인과 이번 투자에 참여한 위블락의 WOK토큰을 지급한다.


이번 투자를 진행한 디블락은 글로벌 인터체인 프로젝트 ‘아이콘(ICON)’이 후원하는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ICX 스테이션(ICX Station)의 서울 런치패드를 담당하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 액셀러레이터다. 함께 투자에 참여한 위블락은 탈중앙화 광고 생태계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는 아이콘의 디앱(DApp)이다.


인사이트프로토콜 관계자는 “ICO를 거치지 않은 점을 고려할 때, 기관 투자를 통해서 프로젝트의 가치를 입증 받게 되어 기쁘다" 며,"이미 서비스 중인 블록인사이트 APP을 비롯하여 앞으로 실생활에 적용되는 프로젝트로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사이트프로토콜은 아이콘 전체 네트워크 대표자 ‘P-Rep(Public Representative)’ 선거에 후보로 출마했다. 


아이콘은 다양한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글로벌 ‘인터체인’ 프로젝트로, 2017년 9월 전세계적인 관심 속에 시작되어 탈중앙화를 위한 P-Rep 선거를 앞두고 있다.


인사이트프로토콜은 최근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와 콘텐츠 계약을 맺어 블록인사이트 내 암호화폐 관련 시세 및 암호화폐 지수의 가격 등락에 대한 정보도 제공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41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