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쇼핑) 알파콘(ALP)으로 저렴하게 영양제 구매하세요 암호화폐 결제 기능 탑재한 알파코인 앱,영양제 전 제품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19-08-27 01:24:21
기사수정


▲ 사진=알파콘


[산업+](쇼핑) 알파콘(ALP)으로 저렴하게 영양제 구매하세요 암호화폐 결제 기능 탑재한 알파코인 앱,영양제 전 제품 할인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대표 함시원)의 자체 발행 암호화폐 알파콘(ALP)이 도입된 알파코인 앱 내에서 영양제 파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등으로 영양제 선물을 찾는 빈도가 높아지는 명절 시즌을 맞아, 코인으로 저렴하게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코인 리워드 ‘알파코인’ 앱(플레이 스토어에서 알파코인 검색 후 다운로드)은 걸음 수 측정으로 코인 보상이 가능하며 다양한 영양제 및 유전자 분석 서비스(DTC) 구매, 병원 예약 등 헬스케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이 자체 발행하는 암호 화폐 알파콘(ALP) 도입돼 암호화폐를 실생활에서 쉽게 사용 가능한 앱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알파코인 앱에서 9월 10일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앱 내 등록되어있는 영양제 전 제품을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알파콘 지갑 앱 설치 후 지갑 주소를 연동하면 앱에서 자유롭게 알파콘(ALP)을 사용할 수 있어 코인으로 스마트하게 영양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알파코인 앱 내에서는 신체 증상 별로 건강 정보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맞춤 영양제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맞춤 영양제를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구매까지 알파콘(ALP)으로 한 번에 진행 가능해 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실생활에서 암호화폐 사용 범위를 확장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51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