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6 13:18:07
기사수정


▲ 사진=비트맥스


[마켓+](거래소) 비트맥스(BitMax), 토르체인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토르체인의 BEP스왑 플랫폼 출시 지원으로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충 


차세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BitMax.io)가 토르 체인(THORChai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오는 25일 오전11시에 토르체인 자체 토큰 RUNE을 상장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토르체인은 디지털 자산 유동성 풀(Pool) 기반 디지털 자산간 토큰 교환 및 결제를 지원하는 크로스체인 프로토콜이다. 사용자는 토르체인 유동성 풀에 자산을 예치하고 투자 및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토르체인은 다양한 체인과의 연결을 통해 보다 폭 넓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비트맥스는 토르체인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토큰 상장 뿐만 아니라, 토르 체인이 향후 4분기에 선보일 예정인 바이낸스 체인 기반 유동성 풀 BEP스왑(BEPSwap)의 출시를 지원할 계획이다. 비트맥스는 바이낸스 체인 기반 토큰을  상장 및 지원하는 초기 거래소였으며, BEP스왑의 출시와 함께 다양한 크립토 금융 파생 상품을 확대할 것을 고려중이라고 밝혔다. 


비트맥스의 CEO 조지 차오(George Cao)는 “토르체인의 크로스 체인 솔루션은 최근 화두인 분산형 금융 생태계 구축에 있어 중요한 모델이다”며 “바이낸스 체인의 초기 지지자인 비트맥스는 디지털 자산 생태계의 확장을 위해 토르체인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75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