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30 01:45:48
기사수정


▲ 사진=가즈아 거래소


암호화폐 레이븐코인(RVN), 가즈아 거래소 1일 하드포크 지원 


가즈아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는 레이븐코인(Ravencoin,RVN) 하드포크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즈아 거래소는 "2019년 10월 1일에 예정되어 있는 레이븐코인(RVN) 하드포크 지원할 예정이다"고 공지를 통해 밝혔다.


이어 "레이븐코인(RVN) 입출금을 일시 중단한다"며 "2019년 9월 30일 (월) 00:00 ~ 하드포크 종료 후 안정성 확인 후 별도 안내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가즈아 거래소는 "입출금 일시 중단 기간 동안 레이븐코인(RVN) 입금 시, 계정에 입금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며 복구 불가능 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 아래는 27일 가즈아 거래소 공지 내용...


안녕하세요.


거대 하락장을 뚫고 마침내 살아남을 강력한 모멘텀을 지닌 프리미엄 디지털 자산 코인만을 상장하는 거래소 GAZUA입니다. 


2019년 10월 1일에 예정되어 있는 레이븐코인(RVN) 하드포크 관련 안내입니다. 

저희 GAZUA 거래소는 이번 레이븐코인(RVN) 하드포크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 레이븐코인(RVN) 입출금 일시 중단 안내 

2019년 9월 30일 (월) 00:00 ~ 하드포크 종료 후 안정성 확인 후 별도 안내 예정

(일시 변경 시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

  

= 레이븐코인(RVN) 하드포크 스냅샷 시점 

추후 공지


= 체인분리가 진행 될 경우 

-스냅샷 기준 98%까지 레이븐 클래식 지원

-레이븐 클래식의 경우 안정화 전까지는 출금 불가

 

[유의사항] 

※ 입출금 일시 중단 기간 동안 레이븐코인(RVN) 입금 시, 계정에 입금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며 복구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입출금 일시 중단 시점 이후 절대로 입금 진행을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 레이븐코인(RVN) 하드포크 완료 후 안정성이 확인되면 입출금 지원을 재개하며 재개 시점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레이븐코인(RVN)입출금을 제외한 거래소의 모든 서비스 이용은 가능합니다.

※ 체인분리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항상 안전한 거래 및 고객 자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GAZUA 거래소 드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76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