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25 16:28:58
기사수정


▲ 사진=비트맥스


[마켓+](상장) 비트맥스, FTX 거래소와 교차 상장을 통한 협업 발표


- 10월 1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업계의 지도자들과 함께 기념 행사 진행


차세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BitMax.io)가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인 FTX와 교차 상장 지원을 통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비트맥스는 FTX의 ERC-20 기반 레버리지 토큰을 USDT 마켓에 상장할 계획이며 FTX는 비트맥스의 자체 토큰 BTMX를 현물과 선물 거래 시장 상장 및 장외거래까지 지원한다.


FTX 레버리지 토큰은 선물 및 마진 기능을 지원하지만 ERC-20 기반으로 일반적인 현물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는 자산이다. 비트맥스는 비트코인의 3배 가격으로 변동되는 BTCBULL, BTCBEAR와 리플의 3배 가격으로 변동되는 XRPBULL, XRPBEAR 총 4가지 토큰을 상장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하루에 1% BTC가 상승할 때마다 BTCBULL은 3% 상승하고 1% BULL은 하락할 때마다 BTCBULL은 3% 하락하는 구조이다.


FTX 는 디지털 자산 트레이딩 기업인 알라메다 리서치(Alameda Research)의 지원을 받는 거래소다. FTX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지원 거래소 중 ERC-20 토큰 기반으로 거래를 지원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비트맥스와 FTX 거래소는 비트맥스가 자체 토큰인 FTT를 상장한 이후 지속적으로 협업해왔다.


비트맥스의 사업 개발 담당자인 셰인 몰리더(Shane Molidor)는 “비트맥스와 FTX 는 관계를 맺어 왔으며 이번 상장을 통해 전략적 협업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거래소에 소개하여 다양한 서비스로 확장하기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95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