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영상 인터뷰+] 99ex 공동설립자 진멩지아 "글로벌 거래소 OKex와 연동된 99ex 런칭을 한국에 널리 알리겠다"
  • 기사등록 2019-10-30 16:00:57
기사수정

[편집자 주 : 4차산업혁명의 파고가 전세계적으로 거세게 몰아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 지배권을 확보하고, 실용화 서비스를 내놓기 위한 글로벌 기업들의 노력과 각국 정부의 지원이 소리 없는 전쟁처럼 치열합니다. 현재 IBM 푸드 트러스트 외에도 많은 기업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선 삼성SDS와 SK, KT 등이 대표적입니다. 해외에선 스위스 앰브로서스, 중국 징둥닷컴, 알리바바 등이 적극 나서는 중입니다. 이에 본지에서는 한국을 방문하는 블록체인 해외 스타트업이 바라보는 블록체인에 대한 관점과 어떤 비즈니스에 활용이 가능한지 인터뷰를 통해 독자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위에 보이는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99EX는 지난 4일 봉은사로 슈피켄홀에서 밋업을 개최한 자리에서 한국 시장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 진출계획을 발표했다. 이어 99EX는 전 세계의 혁신적인 블록체인 기업과의 다각적 협력으로 사용자 위주 거래소를 만들기 위한 전략적인 레이아웃을 알렸다.


99EX는 중국계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인 OKEx의 최초 오픈 거래소 중 하나다. OKEx의 사용자 시스템 공유와 지갑 자산 연동 등 OKEx의 메인넷에서 마케팅 및 거래를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잠재적 유저들을 이미 확보해 놓은 상태다. 또한, OKEx와의 트랜잭션 보안 기술 계약으로 거래소 이용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날 밋업에는 AIPoker, SwissBorg, CopyFun, FST Network, TUBI, Sinoc, Cupid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우수 프로젝트의 로드쇼와 글로벌 투자 기관 및 국내외 블록체인 전문가를 초청한 패널토론을 진행하여 업계의 다양한 이슈를 논의했다.


99ex코우 파운더 진 멩지아(Jin Mengjia)와 본지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Q1. 한국에 오신 이유와 DCAex에 계시다가 왜 99ex 코우파운더로 직종을 옮기셨는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에서 한국인 소비자 분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드릴려고 DCAex에서 99ex로 옮겼습니다.



Q2. 99ex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을 사용자들에게 널리 알려주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99ex로 옮겼지만 DCAex의 비즈니스 또한 우선순위를 두어 계속 처리할 것입니다.


OKex유저들은 99ex에 가입할 필요없이 회원멤버가 연동되기 때문에 편의를 누릴 수 있습니다.


상장된 코인들 같은 경우는 알트코인에 차이점은 있지만 프로토콜 레벨의 코인들은 같을 것입니다. 99ex에 상장한 코인들을 OKex사이트에서 홍보나 이벤트를 할 수 있습니다.



Q3. 한국의 회원들 수는 어떻게 늘려나가실 예정이십니까, 전반적인 활동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이번 99ex 런칭행사에 99ex에 상장된 프로젝트 5개를 초대했습니다. 매달 한국에서 밋업을 개최할 것입니다.


정규직 직원 두명 정도를 고용해서 99ex 거래소 운영을 해 나갈 생각입니다.



Q4. 최근 암호화폐 업황이 좋지 않습니다. 어떤 활동을 주로 하려는지요.


2019년 5월까지 30개 되는 프로젝트를 한국에 데려올 것입니다. 거래소 회사를 한국에 세울 것입니다.





Q5. 99ex 멤버십이 됬을 때 좋은점은?, 거래량 같은경우 전략은요


OKex와의 거래량이 공유된다는 장점과 함께 전세계의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상장시키며 다양한 PR전략을 가져올 것입니다.


99ex에 상장하고 투자한 CopyFun의 경우 2만명의 커뮤니티가 활성화 돼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가 예가 될 수 있겠습니다.



Q6. 블록체인에서 보안은 중요합니다. 보안전략이 따로 있나요


글로벌 거래소 OKex의 보안전략과 궤를 같이 합니다. 앞으로 한국시장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사업에 있어서 큰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블록체인은 다음세대를 견인할 다양한 산업분야의 문제점 해결에 광범위하게 쓰일 수 있는 우리들의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9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 Popular articles더보기
  1. 코어닥스, 핀마트와 업무협약으로 가상자산 대출 서비스 첫발 코어닥스, 핀마트와 업무협약으로 가상자산 대출 서비스 첫발 프리미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어닥스와 금융정보 비교 핀테크 기업 핀마트가 업무협약을 맺고 가상자산(디지털 자산) 대출 서비스의 첫발을 내디뎠다. 코어닥스는 증권사에 공급하던 금융IT 솔루션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높은 수준의 보안성과 서비스를 갖춘 디지털 자산 거래...
  2. 김병준 대표,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 및 인식 개선 해 나갈 것” 에이프로빗, 새 상장 서비스 ‘에이플러스’공개- ‘에이플러스’, 투자자가 다양하고 건전한 프로젝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김병준 대표,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 및 인식 개선 해 나갈 것”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에이프로코리아(대표: 김병준)’가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APROBIT)’ 이 25일 새로운 상장 서비스..
  3. 가상자산 전문 기업들의 ‘2021년 가상자산 금융시장, 투자, 제도 법규’ 등 전망 ‘2021 글로벌 가상자산 금융 컨퍼런스’, 27일부터 3일간 온라인 생중계· 가상자산 전문 기업들의 ‘2021년 가상자산 금융시장, 투자, 제도 법규’ 등 전망· 한국, 미국, 중국, 싱가폴, EU 등 전세계 전문가 한 자리에 모여 발전방향 제시전세계 가상자산 금융 각 분야 전문 기업들이 모여 2021년 글로벌 가상자산 시장을 전망하는 2021 글로벌 ...
  4. 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 운영 기업 이멜벤처스와 MOU 체결 밀크파트너스 x 이멜벤처스, 업무협약 체결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 운영 기업 이멜벤처스와 MOU 체결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노래방 앱 ‘썸씽’을 전개하는 이멜벤처스(대표 김희배)와 비대면 문화 콘텐츠 확산 및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
  5. 플라이빗, 가상자산 및 예금 실사보고서 공개 플라이빗, 가상자산 및 예금 실사보고서 공개 ‘고객자산 안전하다’ - 고객의 자산을 더욱 안전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토토이코노미포스트=김민식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가 고객 신뢰도 제고와 투명한 거래환경 제공을 위해 가상자산 및 예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