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30 16:05:06
기사수정


▲ 사진=블로코어


[산업+](투자) 블록체인 투자사 블로코어, 피르마체인에 투자


블록체인 전자 계약 솔루션 ‘스테이블독스(Stabledocs)’ 개발사 피르마체인(FirmaChain)이 블록체인 투자사 블로코어(BLOCORE)로부터 투자유치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블로코어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 회사 게임베리가 2018년 설립한 투자사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및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클레이튼, 위믹스 등 실 사용처가 확실하고 대중화 가능성이 큰 국내외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투자했으며, 실리콘밸리 및 해외유명 엔젤투자자들과 싱가폴 소재의 펀드 TGV(True Global Ventures)를 설립해 유망 블록체인 관련 회사들에 투자를 집행하고 있다.


블로코어 임형철 대표는 “피르마체인은 국내외 기업들에 이미 솔루션을 활발히 제공하고 있는 회사로, 전자계약 솔루션 시장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피르마체인은 전자 계약 솔루션인 스테이블독스의 개발사로 블록체인 기술의 가장 큰장점인 강력한 보안성을 적용한 전자 계약 솔루션을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영어 및 중국어로도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업성 및 확장성을 보유하고 있다.


피르마체인에서 발행한 FCT(FirmaChain Token)은 스테이블독스에서 계약을 진행하고 결제할 때 사용되며, 빗썸 글로벌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르마체인 윤영인 대표는 “지금까지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투자한 블로코어가 저희 프로젝트의 발전 가능성을 본 거 같아 기쁩니다. 투자금을 통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동시에 적극적인 솔루션 영업으로 고객사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