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31 18:40:54
기사수정


▲ 사진=비트무비오


[산업+](협업) 비트무비오(BitMovio), 토큰 프로토콜과 글로벌 커뮤니티 확장 가속화


- STP네트워크 생태계 플랫폼 토큰프로토콜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커뮤니티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합하여 양사의 시너지 효과 기대


블록체인 기반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비트무비오(BitMovio)가 STP 네트워크(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생태계 웹 플랫폼인 토큰프로토콜과 글로벌 커뮤니티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트무비오와 토큰프로토콜은 기존의 리워드 프로그램을 토큰 프로토콜에서 통합하여 유저 수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비트무비오는 토큰프로토콜 웹사이트 상에서 진행되는 커뮤니티 리워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비트무비오의 토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비트무비오 커뮤니티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토큰프로토콜에 홈페이지에서 계정을 등록하고 본인확인절차(KYC) 인증을 완료해야 한다. 이후 비트무비오의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 구독 및 가입을 통해 추가 리워드를 확보할 수 있다.


비트무비오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비디오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컨텐츠 제작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프로젝트이다. 분산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컨텐츠 제작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추가로 게이밍 기능을 탑재하여 보다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큰프로토콜은 STP 네트워크의 웹 생태계 플랫폼으로 STP 네트워크의 모기업인 블록72와 STP 네트워크의 파트너 프로젝트와 협업하여 커뮤니티에 다양한 형태의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토큰프로토콜은 본인확인절차(KYC)를 완료한 사용자를 기반으로 현재까지 2차례 이상의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비트무비오의 창립자인 사이먼 주(Simon Zhu)는 “토큰프로토콜과 파트너십을 통해 커뮤니티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합하여,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양사의 유저가 서로의 생태계에 참여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2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