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3 05:10:03
기사수정


▲ 사진=미디움


[산업+](보안) 미디움 블록체인 토큰 MDM ‘스마트컨트랙트’에 대한 보안 감사 결과 적합 판정 받아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되어 대중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때 보안 및 해킹 등의 문제 예방 위해 진행..


블록체인 기술기업 솔루션 업체 해치랩스가 미디움 블록체인의 스마트계약(중개자 없이 개인대개인(P2P)간 계약을 체결하고 수정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한 보안감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미디움이 진행한 이번 보안 감사는 미디움의 MDM토큰(이더리움 erc-20 기반) 보안 감사로,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되어 대중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때 보안 및 해킹 등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미디움은 현영권 대표가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업으로, 현재 자체 개발한 BPU(Blocklchain Processing Uint)를 탑재한 하드웨어 장치 기반의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하여 10만 TPS를 구현하는 기술 시연회를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100만 TPS를 목표로 계획하고 있다.


미디움의 블록체인 플랫폼을 함께 운영할 글로벌 기업연합 '미디움얼라이언스'의 청사진도 공개했다.


이에는 다양한 서비스와 클라이언트의 수직, 수평적 확장을 위해 미디움 클라이언트, 미디움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미디움 컨소시움 메인넷, 미디움 클라우드 블록체인 서비스가 포함됐다.


최근 미디움은 중국의 차이나텔레콤, 교육부 등을 상대로 MOU 기술협약을 진행하였으며, 기존에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는 수많은 산업들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여 효과적으로 산업기술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 사업추진을 논의하고 있다.


미디움의 현영권 대표는 "이번 해치랩스의 보안 감사는 미디움이 거쳐가야 하는 수많은 단계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미디움은 더 강화된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을 바탕으로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시장의 확장에 더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사진=리퍼리움



▲ [산업+](플랫폼) 리퍼리움, 디라이브와 함께 플랫폼 생태계 확장 파트너십 체결 


- 리퍼리움의 백만 유저, 디라이브의 5백만 유저에게 스트리밍을 통한 보상 지급


- 블록체인판 유튜브 디라이브와 함께 플랫폼 연동을 통한 유저 보상 강화 


보상형 게임 마케팅 플랫폼 리퍼리움(Refereum)이 블록체인 기반 스트리밍 플랫폼 디라이브(DLive)과 플랫폼을 연동하고 유저 보상을 강화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디라이브는 지난 4월 개인 유튜버 최초 1억 구독자를 돌파했던 거물급 유튜버 ‘퓨디파이’가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블록체인 기반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디라이브는 리노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리노 포인트를 보상하며, 블록체인판 유튜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리퍼리움 토큰을 기반으로 플랫폼을 연동하고 유저 보상을 강화하여 플랫폼 생태계를 확장할 계획이다. 리퍼리움은 자체 플랫폼에서 디라이브의 계정 연동을 지원하여 디라이브 영상 스트리밍 시청에 대한 보상을 지급하며, 디라이브 플랫폼 유저는 리퍼리움의 스트리밍 전용 공간인 ‘허브’에서 자신의 영상을 업로드하여 리퍼리움 유저에게 홍보하고 보상을 지급받게 된다. 


리퍼리움의 CEO인 딜란 존스는 "블록체인판 유튜브를 목표로 하는 디라이브와 생태계를 통합하여 양사의 플랫폼에 양질의 좋은 컨텐츠를 공급하고 보상을 확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컨텐츠 크리에이터와 시청자들 모두가 보상을 통해 더욱 건강한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며, 양사의 커뮤니티가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6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