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8 01:30:02
기사수정


▲ 사진=프레시움


[마켓+](상장) 하이브리드형 블록체인 '프레시움' 빗썸 상장 


- 13일 한국 기반 대형 거래소 빗썸 상장으로 시장 진출 가속화 


공개형(퍼블릭) 블록체인의 장점과 허가형 블록체인(프라이빗)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플랫폼 '프레시움'이 국내 암호화폐(코인) 시장에서 거래된다. 


14일 프레시움 코인의 발행업체 '프레시움'은 코인 거래소 빗썸을 통해 프레시움 거래서비스를 제공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기존 코인과 마찬가지로 빗썸에서 프레시움을 사고파는 방식이다. 


프레시움은 상거래 계약 외에도 마케팅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일반 이용자는 프레시움의 다양한 툴을 구입, 쉽게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할 수 있으며, 개발자는 프레시움 블록체인 상에서 템플릿을 제작·유통하면 일정 수준의 보상을 받게 된다. 이 과정에서 프레시움 코인이 활용된다. 


앞서 프레시움은 블록체인 플랫폼 STP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 STP네트워크 참여자들이 시장가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이크로토큰오퍼링(Micro Token Offering)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프레시움 관계자는 "프레시움은 상거래 및 법인 간 계약에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될 수 있도록 구축된 플랫폼"이라며 "STP네트워크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블록체인 대중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사진=코봇



코봇랩스, 빗썸 회원 대상 ‘코봇 오토 트레이더’ 출시


-개인 성향에 맞는 거래전략을 직접 설정하고 24시간 365일 자동으로 매매


-쉽고 간편한 설정과 사용법으로 높은 수준의 자동거래 서비스 경험


-암호화폐 자동거래 진입장벽을 낮추고 스마트한 거래문화 확산


암호화폐 자동거래 기업 코봇랩스(대표 왕건일)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자동거래 서비스 ‘코봇 오토 트레이더’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봇 오토 트레이더는 암호화폐 시세에 직 간접적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분석은 물론 개인의 매매 성향을 직접 설정하여 24시간 365일 자동으로 매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빗썸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은 API를 연동하면 사용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다.


특히, 코봇 오토 트레이더엔 5년 넘게 실전 배치된 비차익거래 알고리즘을 탑재 하였으며, 머신러닝 기술도 적용되어 있어 견고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인다. 코봇은 이벤트 기간동안 봇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추후 공지를 통해 유료로 전환할 계획이다. 


코봇랩스 송준 이사는 “암호화폐 자동거래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좋은 서비스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빗썸과의 제휴를 통해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방식을 소개하고 브랜드 저변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봇랩스는 암호화폐 자동거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기관, 개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자동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봇은 이번 ‘코봇 오토 트레이더’를 시작으로 우수한 자동거래 서비스들을 다양한 플랫폼과 연동해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8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