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5 06:10:01
기사수정


▲ 사진=해시쿼크



[산업+](POS) 암호화폐 스테이킹 업체 해시쿼크, 블록72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확장 가속화 


암호화폐의 스테이킹 업체 해시쿼크(HashQuark)가 글로벌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 블록72(Block72)와 글로벌 확장 가속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해시쿼크는 블록72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한국, 중국, 미국의 블록체인 산업 투자자와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해시쿼크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플랫폼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시쿼크는 지분 증명 알고리즘(POS), 위임 지분 증명 알고리즘(DPOS) 기반으로 구축된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토큰을 스테이킹(예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해시쿼크를 통해 투자자는 해시쿼크 사이트에 나열된 프로젝트의 토큰을 자신의 계정에 저장하고 그 대가로 이자 수익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해시쿼크는 테라, 클레이튼 등 국내 프로젝트의 스테이킹 노드로 참여하고 있으며,  사이트를 통해 현재 코스모스, 테조스, 아이오텍스, 비체인, 이오스 등 다양한 프로젝트의 스테이킹을 지원하고 있다. 


해시쿼크의 CEO인 레오 리는 “블록체인과 분산 원장 기술에 전문성을 지닌 글로벌 컨설팅 기업 블록72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블록72와 해시쿼크는 서로의 인프라를 공유하고 암호화폐 기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해시쿼크는 지난 롯데월드타워에서 17일 개최된 ‘블록체인 산업의 가치 사슬’ 컨퍼런스에서 암호화폐 스테이킹에 대한 견해를 밝히고 산업을 전망한 바 있다.



▲ 사진=에이피엠코인



▲ 에이피엠 코인, 상용화를 위한 유저 확보 이벤트 성황리 종료 


- 자체 모바일 앱 가입 이벤트 참여 인원 5,000명 넘어


- 이벤트 종료와 함께 지난 14일 비트렉스 글로벌 거래소에 최초 상장 완료 


동대문 대형 의류 도매 쇼핑몰 에이피엠(apM)과 협업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에이피엠 코인(apM Coin)이 유저 확보를 위한 이벤트를 종료하고 성공적으로 최초 상장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엠 코인에 따르면 지난 4일부터 진행한 ‘에이피엠 멤버스 & 비트렉스 글로벌 회원가입 이벤트’에 최종적으로 약 5,000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했으며, 시작 당일에만 1,500명 이상의 인원이 참여했다.   


또한, 이벤트 종료와 함께 에이피엠 코인은11월 14일 오후 3시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에 최초 상장하여 15일 오전 기준 최대 거래량 및 최대 가격 상승률을 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에이피엠 코인은 한국 최대 의류 도매 쇼핑몰 에이피엠 그룹의 의류 도매 시장 비즈니스 노하우를 활용해 의류 도매 시장 맞춤형 고객 보상 및 결제 시스템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피엠 코인이 현재 개발 중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에이피엠 멤버스(apM Member)’을 통해 에이피엠 그룹의 3개 쇼핑몰, 에이피엠, 에이피엠 플레이스, 에이피엠 럭스의 연 평균 방문객 150만여 명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기반 고객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에이피엠 코인 측은 “에이피엠 코인이 세계적으로 신뢰를 받는 글로벌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에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서 공식 데뷔를 했다.”고 전하며 “11월 14일 상장을 시작으로 에이피엠 코인의 블록체인 실사용 사례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09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