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켓+](상장) 하이콘(ERC-20) 잰걸음...12월초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 상장 계획 발표
  • 기사등록 2019-12-04 07:20:00
기사수정


▲ 사진=하이콘



[마켓+](상장) 하이콘(ERC-20), 12월초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 상장 계획 발표


하이콘(ERC-20)이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 (Bittrex Global)에 상장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미국 비트렉스가 유럽 리히텐슈타인에 설립한 글로벌 거래소로 빠른 거래 처리 속도와 안정적인 지갑, 최고 수준의 보안을 자랑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플랫폼이다.


또한, 암호화폐 시장 데이터 제공 플랫폼 코인게코(CoinGecko)가 암호화폐 거래소의 신뢰도와 거래량을 종합해 평가한 신뢰 지수 2.0(Trust Score 2.0) 기준 세계 5대 거래소로 바이낸스, 비트파이넥스, 폴로닉스, 코인베이스와 함께 선정되기도 했다.


하이콘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메인넷 퍼블릭 블록체인을 구축한 암호화폐로 퍼블릭 블록체인과 프라이빗 블록체인 산업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플랫폼 프로젝트이다.


최근 하이콘은 ERC-20 상시 스왑을 결정한 뒤, 이더리움 기반의 하이콘 토큰을 발행해 거래소 신규 상장과 생태계 확장 수단으로 활용할 것을 발표한 바 있다.


하이콘 토큰은 자사 플랫폼 포킷을 통해 하이콘(메인넷 기반)과 상시 스왑(교환)할 수 있으며, 하이콘 토큰의 전체 발행량은 메인넷 하이콘과 동일한 50억개다.


한편, 하이콘 관계자는 "빗썸, OKEX 등에 이어 비트렉스 글로벌 (Bittrex Global)과 같은 대형 거래소와 함께할 수 있게 된다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용자에게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사진=왼쪽 두루안 김명락 대표, 오른쪽 심재기 대표의 계약체결 후 장면



▲ IT기업간 시너지창출형 M&A  한국M&A거래소(KMX)를 통해 성공 

한국M&A거래소(이하 KMX)는 11월27일 IT보안업체인 ㈜두루안과 ㈜옵토스타의 사업부양수도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두기업간 본계약이 체결되었다고 발표했다.

㈜두루안(대표이사 김명락)은 모범적인 벤처기업을 경영이념으로 E-DRM 내부정보유출방지 솔루션 ShadowCube와 네트워크통합보안 솔루션인 ShadowWall 및

통합도메인 기반의 NMS솔루션인 DI-NMS 등 IT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확립하여 착실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회사이며,

㈜옵토스타(대표이사 심재기) 역시 보안솔루션인 ‘테라스토’를 필두로 국내 다수의 공공기관 및 연구기관, 민간기업의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벤처기업이다.

㈜두루안은 ㈜옵토스타와의 인수합병을 통해 기존 테라스토를 활용한 네트워크 보안솔루션 사업을 강화하고 시장점유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국M&A거래소에 의하면 금번 인수합병은 국내최대 M&A정보 보유조직인 한국M&A거래소만이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내부매칭 시스템으로 성사되었으며,내부 매칭의 장점인 상호 극비리에 진행함으로써 정보노출 없이 중소벤처기업간의 상호 시너지창출형으로 성사되었다는 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양사는 인수합병 후에도 별도법인으로서 각자의 장점을 살려 양사간의 시너지를 창출 할 수 있으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등 날로 경쟁이 치열해져가는 IT보안업계에서 중소벤처IT회사가 생존과 발전을 위한 모범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내부매칭은 정보가 적은 M&A업체가 기업의 티저를 다수의 외부에 돌려서 매칭하는 것과 달리 국내 최대의 M&A정보를 기반으로 내부에서 적합한 기업간 매칭을 진행하는 한국M&A거래소만이 갖은 유일한 서비스로서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아 보안이 탁월하고 수요기업간의 니즈를 효율적으로 파악하여 매칭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M&A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13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