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04 10:00:01
기사수정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암호화폐 $ATM 팬 토큰을 소시오스닷컴에서 출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첫 번째 설문이 팬 참여 및 리워드 앱 소시오스닷컴에서 시작됐다. 전 세계 어디서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팬은 클럽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가지게 되었다. 이번 최초의 설문에서 클럽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하룻동안 어떤 선수가 운영하면 좋을지 팬에게 묻고 있다. 


투표로 선택된 선수는 비하인드씬으로 가서 아틀레티코의 구백만 팔로워를 지닌 인스타그램 계정에 하루 동안 클럽의 생활을 사진과 비디오 콘텐츠로 직접 업로드하게 된다. 이후 후속 투표에서 팬은 선수가 어떤 콘텐츠를 담을지도 선택할 예정이다. 많은 팬들이 이미 $ATM 팬 토큰을 이용해서 소시오스닷컴에서 첫 번째 투표에 참여하고 있다. 후보 선수는 다음과 같다. ▲코케(Koke) ▲모라타(Morata) ▲로지(Lodi) ▲토마스(Thomas) 


투표는 오직 $ATM 팬 토큰의 보유자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ATM 팬 토큰은 현재 소시오스닷컴에서 진행 중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팬 토큰 오퍼링(FTO) 기간에 구입 가능하다. $ATM 팬 토큰 하나의 가격은 앱의 기축 통화인 칠리즈($CHZ)의 거래 시점의 가격에 따라 약 2유로이다. 팬 토큰을 보유하면 사용될 수 없다. 팬 토큰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앱의 모든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은 설문에 참여하고, 특별한 경험과 전용 클럽 굿즈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리워드 포인트를 받는다.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의 VIP 자리에서 경기를 관람하고 팀의 스타와 레전드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소시오스닷컴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인생 단 한 번의 경험을 제공하고, 팬과 선수들이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법의 리워드도 진행할 예정이다. 팬 토큰을 더 많이 보유할수록 리워드 포인트를 더 많이 쌓고 놀라운 경험에 당첨될 기회도 높아진다. 


모든 투표는 안전한 환경에서 진행된다. 참여 내역은 블록체인에 기록되기 때문에 결과는 투명하고 변경될 수 없다. 이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팬이 $ATM 팬 토큰을 이용하여 결과가 공정하고 의미 있다고 확신하는 클럽의 설문에 참여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지난 1월 소시오스닷컴 앱의 증강현실(AR) 기능 토큰 헌트를 통해서 칠리즈($CHZ) 수십 개와 한정된 수량의 $ATM 팬 토큰이 무료로로 제공되었다. 이 기간 동안 $CHZ 토큰을 헌트한 이용자는 지금 FTO가 진행되는 동안 $ATM 팬 토큰을 구입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커머셜 디렉터 이니고 아즈나(Iñigo Aznar)는 “소시오스닷컴은 팬에게 좋아하는 클럽과 쌍방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와 특별하고 유일한 경험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전 세계의 팬층 사이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소시오스닷컴의 창립자이자 CEO 알렉산드레 드레이퍼스(Alexandre Dreyfus)는 “많은 아틀레티 팬들이 이미 어떤 선수가 하룻동안 클럽의 인스타그램을 맡을 건지를 묻는 첫 번째 설문에 참여하고 있다. 4명의 스타 선수 중 하나가 팬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선택돼 추후 구백만 명의 팔로워들에게 선수들의 일상을 보여줄 것이다. 이는 팬이 그들의 영웅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수많은 투표 중의 첫 번째이다. 향후 2주 안에 2개의 설문이 더 진행될 것이고 이번 시즌 및 전 시즌에서 다양한 설문이 이뤄진다.”라며 “소시오스닷컴은 전례 없는 방식으로 팬이 팀과 소통하고, 놀라운 인생 단 한 번의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클럽의 팬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32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