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17 16:59:05
기사수정




대만 블록체인 기업 미스릴, 아시아 최대 소셜플랫폼 팍토르와 제휴 체결

 

대만의 블록체인 기업 미스릴(MITH)이 아시아 최대 소셜데이팅 플랫폼 기업 팍토르(Paktor)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독보적인 매칭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미스릴 생태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미스릴은 다양한 글로벌 소셜 서비스와 협업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가능한 암호화폐로서 블록체인 업계 주요 통화로 자리 잡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더 많은 소셜데이팅 플랫폼을 확보할 예정이다.

 

미스릴 관계자는 현재 미스릴은 한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마카오 등에서 가장 빠르게 활용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암호화폐로서, 이 지역에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보다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팍토르는 아시아에 2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50억 회 이상의 매칭을 달성한 소셜 데이팅 플랫폼으로서, 한국에 스와이프라는 이름으로 2016년에 서비스를 출시했다. 2019년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IT(소개팅 앱)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제프리 후앙 미스릴 대표는 아시아 대표 소셜 데이팅 플랫폼 팍토르와 미스릴과의 만남으로 일상에서도 안전하고 유용하게 미스릴 암호화폐가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미스릴은 팍토르와 협력해 사용자가 손쉽게 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미스릴은 미스릴 토큰(MITH) 사용자를 위해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팍토르 뿐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하고 있다. 현재 미스릴 생태계에 가입된 플랫폼들의 사용자 규모는 약 9천만 명에 달한다.

 

한편, 미스릴 암호화폐는 오늘(16)부터 스와이프앱 내에서 서비스 결제 및 특정 기능 잠금 해제에 사용 가능하다.

 

Notice. '블록체인밸리 마켓 레이더'는 해당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일방적인 보도자료로 블록체인밸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신뢰할만한 취재원 또는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구성하였으나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블록체인 시장 동향 흐름을 파악하는데 참고자료로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4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