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7 14:26:12
기사수정




오아시스 거래소가 오는 622, 애니코인 (ANY)이 프라이빗 마켓 상장에 상장된다.

 

가디언홀딩스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오아시스 거래소 (Oasis Exchange)의 프라이빗 마켓 프로젝트로 애니코인이 선정되었다.

 

프라이빗 마켓은 상장사 (디지털 자산 발행사)에서 추구하는 방향대로 거래 정책을 설정할 수 있는 특수 마켓이다. 기존 디지털 자산 거래소와 다르게 API를 연동하여 프로젝트 사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매수 및 매도, 거래 시간 등 다양한 정책을 구사할 수 있다.

 

과거 프라이빗 마켓 상장한 크립토워리어즈는 상장 직후 644%의 단기 상승률을 기록했고, 오아시스 시티, 스탠딩 각각 5000%, 1900% 단기 상승으로 프라이빗 상장 효과를 톡톡히 본 이력이 있다.

 



애니코인은 애니클렛, 애니포스, 애니마이닝의 앱 생태계를 구성하는 기축 코인으로 애니클렛을 사용하는 온,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애니포스는 가맹점주가 실시간 결제 내역 확인 및 정산 요청을 통해 현금 정산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애니마이닝에서 GPS 위치 기반 증강현실 게임 컨텐츠를 즐기고 애니코인을 보상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오아시스 거래소에서는 에어드랍 이벤트와 애니코인의 발전 가능성이 주목됨에 따라 많은 유저가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1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