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24 00:00:02
기사수정




에이프로빗(APROBIT), 클립(Klip) 회원 대상 클레이(KLAY) 에어드롭 이벤트 개최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에이프로코리아(대표: 김병준)’가 운영하는 ‘에이프로빗(APROBIT)’이, 클레이튼(Klaytn) 플랫폼 토큰 클레이(KLAY) 에어드롭 이벤트를 개최한다. 


클레이는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가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자산이다. 최근 카카오톡과 연동 가능한 가상 자산 지갑 ‘클립(Klip)’을 출시한 기념으로 대규모 에어드롭 이벤트를 전개하여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클레이는 에어드롭 이벤트 이후 코인원, 지닥, 데이빗, 프로비트 등 중소형 가상 자산 거래소에 상장되어 가격이 급등하기도 했으며, 재단 측과 협의 없이 잇따라 거래소에 상장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에어드롭으로 수령한 클레이를 되팔아 수익을 올리는 의미로 일명 ‘코인 재난지원금’이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지기도 했다. 


에이프로빗 황창현 부대표는 “클레이튼은 개발, 비즈니스, 인프라 등 모든 면에서 매우 우수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며, 클레이는 이러한 클레이튼의 성공적인 운영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 토큰이다.”라며, “좋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알리는 데 운영의 중점을 두고 있는 에이프로빗은 이번 에어드롭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클레이튼과 클레이의 가치를 전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로는 이번 에어드롭 이후 클레이 상장을 예정하고 있지는 않으며, 추후 재단 측과 긍정적인 협의가 있을 경우 자세한 내용을 공식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이번 에어드롭 이벤트 직후에도 높은 가치의 디지털 자산 에어드롭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신규 상장 등의 소식이 있을 예정”이라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5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