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0 08:50:03
기사수정




YFIII: Uniswap SDK와 Staking On-Chain을 통합하는 첫 번째 DeFi 프로젝트 - 비전 금융


YFIII는 2020년에 개발된 새로운 암호화 프로젝트다. 사용자가 거래, 집계 유동성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분산형 금융 플랫폼이다. 또한 유니스왑 SDK를 통합하고 온체인(On-chain)을 구축한 최초의 플랫폼이다.



* About YFIII


플랫폼(Platform): 이더리움


총 공급량(Total supply): 50,000개 토큰


유통 공급량(Circulating Supply): 토큰 10,000개 토큰


교환(Exchanges): YFIII는 곧 유니스왑, 인도텍스, 그리고 몇 개의 다른 교환에 등록되었다.


* What does it have? 


- 토큰 스왑:


사용자는 ETH, DAI, USDC 또는 SUDT에서 YFIIII로 쉽게 교환할 수 있다.


YFIII 웹사이트는 초보자와 고급 거래자 모두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 토큰 스테이킹:


금리는 2주에 한 번씩 점차 낮아진다. 토큰은 사용자들이 스테이킹을 마치면 2주 이내에 락이 된다. 2주 후에는 토큰의 락이 해제되고 사용자는 스케이킹 된 토큰과 이자를 받게 된다. 사용자들은 언제라도 스테이킹을 취소하고 토큰을 되찾을 수 있다.


- 이자 농사:


이자 농사는 암호화폐 보유로 보상을 창출하는 방식이다. 단순하게 말하면 가상화폐를 맡겨놓고 보상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YFIII는 지속 개발 중이다.


* 토큰 분배 계획(Token Distribution Plan)


토큰의 총 공급량은 50,000개로 유통 공급 토큰은 10,000개다. YFIII 팀의 지도 하에, 토큰의 70%가 지역사회 건설과 기부 프로그램에 사용될 것이다. 거래소 수에서 에어드롭, 스테이킹, 영농, 거래 등 기부 및 커뮤니티 생태계 구축이 50%를 차지하는 반면 전략적 투자자는 20%를 차지한다. 나머지 30%는 YFIII 설립자 팀과 개발 팀에 대한 기여에 대해 포상하고 신규 팀원들에게 인센티브를 주기 위해 절감된다.


* Be fast or Be last 


YFIII는 암호 분야의 잠재적 후보군이다.


YFIII는 2020년 9월 13일 유니스왑에 정식 상장된 지 하루 만에 가격이 380% 급등해 인상적인 수치를 보였다.


YFIII에 가입할 수 있는 URL주소:

공식 웹사이트: https://yfiii.money/

텔레그램 그룹: https://t.me/yfiii_mone


Notice=본 콘텐츠는 프레스 릴리스 배포입니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6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