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15 11:50:27
기사수정


대체불가토큰(NFT) 시장 수요 살아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대표:박시덕)가 14일 후오비코리아 회원을 대상으로 대체불가토큰(NFT) 1탄 게임 거래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대체불가토큰(NFT) 시장의 수요가 살아나면서, 국내외 대형 거래소의 관심이 NFT로 쏠리고 있다. 후오비코리아도 국내에 NFT 콘텐츠와 플랫폼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시리즈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NFT 1탄으로, 게임 NFT 가상자산이 주제이다. 14일부터 20일까지 후오비코리아 내 전체 마켓에서 샌드박스(SAND), 엑시 인피니티(AXS)를 가장 많이 거래한 회원 1등부터 3등에게 오픈씨(opensea) 샌드박스 컬렉션에 등록된 3가지에 NFT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1등은 샌드박스 랜드 NFT, 2등과 3등은 샌드박스 캐릭터 NFT를 지급받게 된다. 당첨자는 본인의 개인지갑 메타마스크(Metamask)를 오픈씨(Opensea)와 연동한 후, NFT를 양도받게 된다. 지급된 NFT는 개인소장 또는 오픈씨(Opensea) 플랫폼 내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후오비코리아 최진영 애널리스트는 “NFT 거래 플랫폼의 증가와 새로운 콘텐츠가 지속 생산되고 있어, NFT에 대한 관심이 다시 살아나고 있다.”며, “후오비코리아는 이번 NFT 1탄 이벤트를 기점으로, 앞으로 다양한 NFT를 소개하여 대중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후오비코리아 NFT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2021년 8년 보안 무사고를 달성하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로 인정받고 있으며 가장 안정적인 유동성을 지닌 거래소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 투자자들에게 원활한 테더 거래를 활성화 하고자, 업계 최초 간편 이체를 도입하여, 원화를 테더로 바로 전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73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