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02 14:48:16
기사수정



델리오, 가상자산 예치 이벤트 ‘슬기로운 예치생활’ 진행


l  개인금고형 커스터디 서비스 ‘볼트’ 론칭 기념 행사


l  노트북, 태블릿PC, 무선이어폰 등 총 1천만원 상당 경품 증정


l  ‘볼트(Vault)’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 보관하면 연2% 스테이킹 이자 지급


가상자산 핀테크 전문기업 델리오(대표 정상호)가 개인금고 서비스 델리오 볼트(Vault) 론칭 기념 이벤트 ‘슬기로운 예치생활’을 진행한다. 


볼트는 고액 자산의 보관·관리에 최적화된 일종의 ‘개인금고형 커스터디’ 서비스로 일반적인 가상화폐 지갑보다 보안성과 안정성이 높다. 또한 렌딩, 예치, 결제 등의 금융 서비스와 연동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8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볼트(Vault)’를 통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예치 시 자동 응모된다. 예치 상품 및 금액과 무관하게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28명에게 ▲노트북, ▲태블릿PC, ▲무선이어폰, ▲무선청소기 등 총 1천만원 상당 경품을 지급한다. 


델리오 블로그를 통해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델리오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델리오 관계자는 “1% 저금리 시대에 보관만해도 연 2%, 자산 예치시엔 연 12%의 안정적인 이율을 받을 수 있는 재테크 수단 ‘볼트’를 시작으로 소비자 중심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를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577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