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브링크 에셋 Bin hua Wang 최고기술경영자(CMO)는 “한국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등에서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로컬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 목표”
  • 기사등록 2018-09-28 17:17:06
기사수정

브링크 에셋 Bin hua Wang 최고기술경영자(CMO)는 “한국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등에서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로컬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향후 프로젝트들의 해외 영향력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타임스TV닷컴은 파트너 참여

싱가포르 밴처 캐피털 브링크 에셋, ‘Global Blockchain Korea Meetup’ 성황리에 개최

후오비코리아 박시덕 대표 연사 참여

브링크에셋(Brink Asset) 국내 첫 밋업 개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해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

블록 체인 생태계에 윈-윈 비즈니스 모델 설계



블록체인 분야 디지털 자산 원스톱 투자은행 브링크 에셋(Brink Asset) 이 주최하는 ‘Global Blockchain Korea Meetup’이 22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잼투고에서 개최돼 뜨거운 취재 열기와 관심 속에 성료하였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가 연사로 참여하고 블록타임스TV닷컴이 파트너로 참여해 세간의 관심을 끌었다.


브링크 에셋은 지난해 7월 설립된 싱가포르 밴처 캐피털 기업으로 블록체인 분야 디지털 자산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직접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엄격하게 선정하여 기술적 서포팅은 물론 프로모션 컨설팅 등 프로젝트 지원 업무를 포함한 인큐베이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사업 당사자와 전문 투자 기관 간의 협력을 촉진하고, 참여하는 모든 관계자에게 윈-윈(win-win) 솔루션 제공과 설계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밋업은 브링크 에셋을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하는 자리로 더욱 주목을 받았으며, 브링크 에셋의 인큐베이팅 프로젝트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선보여 참가자들은 물론 뜨거운 취재행렬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행사를 찾은 국내외 벤처 기업의 KOL 자본 기관, 블록체인 기업가 및 국내외 많은 업계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블록체인 업계 인사들과 각 프로젝트 대표들이 연설자로 나서 보다 전문적인 밋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행사 후반에 진행된 럭키드랍 이벤트를 통해서 참여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Brink Asset Korea Meetup 미디어 파트너사인 TVCC는 현장에 직접 참여하여 Contentos(COS) 창업자 믹 차이(Mick Tsai)와 Huobi korea 박시덕 대표의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곧 생생한 현장 분위기가 담긴 영상과 함께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브링크 에셋은 10월 한국에서의 2번째 정식 밋업을 준비하고 있다. 향후 글로벌 블록체인 밋업 시리즈는 국내 뿐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더불어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소개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Brink Asset은 2017년 7월에 세워진 블록체인 분야의 디지털자산 원스톱 투자은행이다. 국내외 신흥블록체인 프로젝트들에 대한 홈페이지 제작부터 엑셀러레이팅 등의 모든 투자업무와 인큐베이팅을 지원하고 있다. IoT, 빅데이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을 아우르고 있으며 건강한 블록체인 가치투자의 개념을 지향한다. 현재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블록체인 MEET UP 시리즈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66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