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8 09:00:01
기사수정




코인데스크 "BTC, 7,050 달러 안착 시 8,500 달러까지 상승 전망"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 소속 애널리스트가 "BTC가 상승세 전환의 모양새를 보이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BTC는 지난 19일 최근 5주 저점(6,100 달러)를 터치한 후 반등세를 기록, 오늘(21일) 더블 바텀 저항선(6,600 달러)를 돌파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BTC가 7,050 달러 선까지 반등세를 이어갈 것이고, BTC의 UTC기준 일일 종가 이를 넘어선다면 상승 깃대형 패턴을 형성해 8,500 달러 선까지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美 입법 전문 변호사 "SEC, 반에크 ETF에 질문...답변 마감일 정해질 것"

미국 입법 및 금융 전문 변호사 제이크 체빈스키(Jake Chervinsky)가 오늘(21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늘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반에크의 BTC ETF 신청에 대한 결정을 연기했으며, 동시에 반에크에게 7페이지에 걸친 18개의 질문을 했다"며 "질문 13은 모든 ETF를 거절한(kill) 질문이며, 이중 몇가지 질문은 정보를 요청하기 보다는 요점을 말하도록 고안된 질문이다. SEC의 결정 연기 일정이 정식 발표될때, 해당 질문들에 대한 답변 마감일이 정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SEC의 ETF 결정 마감일은 12월 29일이며, 이는 7월 2일 BTC ETF 제안이 연방관보(Federal Register)에 제출된 지 180일 만이다"라고 덧붙였다.


비트 트레이드, 호주 달러 기반 스테이블 코인 출시 예정

암호화폐 미디어 CCN에 따르면, 호주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 트레이드(BitTrade)가 "블록체인 구직 플랫폼 엠파르타(Emparta)와 공동으로 오는 2019년 호주 달러 기반의 스테이블 코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조나단 밀러(Jonathon Miller) 비트 트레이드 CEO는 "호주 달러를 기반으로 한 스테이블 코인은 호주 시장경제체제의 허점을 보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73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