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블록체인 인사이트 2018’ 개최... 블록체인 기술의 현시점과 미래 진단 - ‘블록체인 인사이트 2018’ 개최... 블록체인 기술의 현시점과 미래 진단
  • 기사등록 2018-10-02 17:30:01
기사수정




블록메이드가 주최하고 IT 전문지 디지털 인사이트(월간 Di)가 주관하는 링크 콘퍼런스 ‘블록체인 인사이트 2018(Blockchain Insight 2018)’이 5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다.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관심이 최근 급부상함에 따라 관련된 블록체인 플랫폼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지만, 이를 뒷받침할 보다 구체적인 블록체인 기술의 정립 및 비즈니스 모델이 자리잡아야 하는 실정이다.

이에 디지털 인사이트는 유수의 국내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초청하고, ‘열려진 미래 = 연결된 시간’이라는 주제 아래 블록체인 생태계의 현시점을 진단하고자 이 같은 컨퍼런스를 열었다.

블록체인의 현 상황을 진단해보는 세션 1에서는 ▲이더리움 불균형 에코코인 EOS, NEO의 변화 ▲이코노미 설계 방법론 & 크립토 자산의 의미 ▲블록체인, 어떻게 미래를 주도할 것인가? ▲블록체인 기술의 현실화와 생활화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이후 세션 2에서는 ▲블록체인 트릴레마의 한계와 IBCT-HK 소개 ▲트릴레마 문제 극복을 위한 제안 ▲새로운 DAPP 생태계 제안 ▲EOS CHROME 탈중앙화 시뮬레이션과 Inter-Contract Communication ▲EOS CHROME 기반 블록체인 1-휴니멀 블록체인 ▲EOS CHROME 기반 블록체인 2-IWC와 게임 생태계 조성 프로젝트 등 EOS CHROME을 기반으로 한 향후 블록체인의 방향성이 제시된다.

한편 이번 콘퍼런스에는 블록체인 관련 기업 및 기관, 블록체인 벤처캐피털(VC), 인터넷 전문기업, 디지털 광고 및 제작대행사 등 IT 업계의 CEO와 CTO 300명이 초청됐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8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