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0 07:00:01
기사수정

트론은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장 야심이 큰 프로젝트로써,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문제점을 블록체인으로 해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와 같은 중개자를 잘라 소비자들이 직접 생산자에게 보상을 해줄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트론 프로토콜은 사용자가 블록체인에서 자신의 콘텐츠를 소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다른 사용자는 피어투피어 거래소로 콘텐츠에 액세스하기 위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레드코인과 BAT와 같은 다른 암호화폐 프로젝트와 유사합니다.

 

트론의 2018년 랜드마크 성과

2018년은 트론 프로젝트에 큰 해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주목할 만한 사건은 TRX ERC-20 토큰에서 TRX 기본 토큰으로 토큰 마이그레이션이었습니다. 이는 2018년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활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이 기간 동안 TRX 보유자는 ERC-20 토큰을 1:1 비율로 TRX로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이 후 이주는 몇 번의 교환을 계속했으며 현재 전체 ERC-20 토큰 중 98%가 이전되었습니다(다섯번째 코인 태우기).

트론은 또한 약 1억 4천만 달러에 비트토렌트(uTorrent 소유)를 구매함으로써 암호화폐 선두주자 도약의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가장 최근의 업데이트로 트론은 에코시스템에 이러한 인수를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 점차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사람들의 손에 통제권을 쥐어주겠다는 비전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및 진행 상황

2018년 9월 29일, 트론은 진행 상황에 대해 커뮤니티에 업데이트하기 위한 글로벌 라이브스트림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첫째, 트론의 대표인 저스틴 썬은 트론 네트워크가 이오스보다 더 고유한 주소를 가지고 있으며, 출시 된 후 같은 기간동안 트론이 이더리움보다 처음 95일 동안 더 많은 주소를 얻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연말 전에 트론 메인넷에 대해 두 가지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11월 15일이며 다른 하나는 12월 말일입니다.

트론의 가장 최근 업그레이드 버전 3.1은 노드의 약 90%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팀은 또한 10월 8일을 메인넷에서 TRON 가상 머신을 시작하는 예상 날짜로 발표했습니다.

다음은 11월 15일까지 메인넷에 설치될 것으로 예상되는 버전 3.2의 그림 미리보기입니다.

프로젝트 아틀라스는 트론과 비트토렌트를 통합하기 위한 코드명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파일을 공유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설계된 TX-20 토큰을 생성해야 합니다.

사용자들은 비트토렌트를 현재 그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그러나 토큰 기능은 비트토렌트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장치의 옵션으로 제공되며 또한 비트토렌트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과 설명을 위해 아래에서 글로벌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iframe width="696" height="392" src="https://www.youtube.com/embed/H1C8A8bHw1c?feature=oembed"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 style="box-sizing: border-box; max-width: 100%;"></iframe>

 

결론

트론은 이더리움 및 이오스와 같은 다른 블록체인 프로젝트와의 경쟁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2018년 암호화폐 세계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트론은 분명 비전 달성을 위해 개발에 힘껏 노력중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0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