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08:00:01
기사수정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는 다양한 비트코인 거래소 상장 자금을 나열하고 거래하기 위한 일련의 신청과 관련된 제안 된 규칙 변경을 검토 할 기간을 대략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이 검토 기간은 10월 4일 SEC가 제출한 서류에 따라 세 명의 신청자가 제안한 9개의 개별 ETF에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개정안은 뉴욕 증권 거래소(NYSE) ETF 거래소인 NYSE Arca와 함께 프로쉐어즈가 제출한 한 쌍의 BTC ETF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영향을 받는 애플리케이션으로는 디렉시온(Direxion)에서 제안한 ETF 5개, 뉴욕증권거래소 아카(NYSE Arca)에 대한 목록 작성, 그라나이트쉐어즈(GraniteShares)의 CBOE 목록에 대한 두 가지 제안 등이 있습니다.


SEC는 11월 5일까지 제안된 BTC ETF를 지지하거나 거부하는 성명서를 제출할 것을 “모든 당사자” 또는 기타 개인에게 요청했습니다.

규제당국은 3명의 신청자 전원에 대해 제안된 규칙 변경을 반대하는 이전의 명령들은 위원회의 검토가 끝날 때까지 유효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EC는 별도의 통지문을 통해 그라나이트쉐어즈가 제안한 운용 모델에 대해 제기한 특정 변경사항과 명확성을 개정했습니다.

8월 말 보도된 바와 같이, SEC는 9개의 ETF 제안을 거부한 지 하루 만에 이를 재검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해당 제품이 “증권 거래법 제6조(b)(5)), 특히 국가증권거래소 규칙이 사기 및 조작행위와 관행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어야 한다는 요구사항”의 요구사항을 제품이 준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0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