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8 11:00:01
기사수정

'닥터 둠' 누리엘 루비니 "암호화폐 거래 99%, 쓰레기 코인간 거래"

뉴욕대학교 경제학 교수이자 암호화폐 평론가인 누리엘 루비니(Nouriel Roubini)가 방금 전 트위터를 통해 "현재 암호화폐 시장 거래의 99%는 쓰레기코인을 쓰레기코인으로 교환하는 것"이라며 "지난 1년간 쓰레기 코인의 가치는 평균적으로 90%이상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암호화폐 시장은 현재 무너지고 있다"며 "올해 BTC가 70%, 기타 암호화폐는 80%, 심지어 일부는 95% 하락했다. 어제만 해도 메이저 코인들은 하루만에 10% 이상 하락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투자자들에게 깨어날 것을 촉구했다.


BTC, 5분간 1.03% 상승

BTC가 지난 5분 간 1.03% 올랐다. BTC는 현재 바이낸스(Binance)에서 $6296.98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의 단기 변동폭 확대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GMEX, CFTC·SEC 허가 취득 선물거래소 출시 예정

헤지펀드 전문 미디어 헤지위크(hedgeweek)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 및 거래 솔루션 제공 업체인 GMEX 그룹이 Demand Derivatives의 지분을 일부 인수, 2019년 CFTC(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와 SEC(미국 증권거래위원회)의 허가를 취득한 선물 거래소와 전문 청산 플랫폼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14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