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8 16:00:02
기사수정

블룸버그 "코인베이스, 미국 사용자 수 최근 10개월 새 80% 감소"

블룸버그가 핀테크 전문 VC 트라이브 캐피탈 (Tribe Capital)이 제공한 데이터를 인용 "암호화폐 시세가 하락함에 따라,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베이스가 큰 피해를 입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해당 미디어는 "지난 9월 기준 코인베이스를 이용하는 미국 사용자 수가 작년 12월 대비 약 80% 감소했고, BTC 시세는 같은 기간 약 60% 하락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블룸버그는 암호화폐 전문 리서치 기관 다이어(Diar)의 데이터를 인용 "코인베이스의 달러 거래량도 지난해 4분기부터 올해 3분기 사이에 약 80% 감소했다"고 전했다.


코인데스크, ETH 하락장 예견... "194달러 지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EMA, MACD, RSI 지수 모두 ETH의 하락장을 예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해당 미디어는 "ETH는 현재 194 달러 선의 지지를 받고 있고, 과매도(oversold) 상황이 소폭 반등에 기여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해당 지지선이 붕괴된다면, 186 달러 선(피봇 0.786 비율, S/R level)이 단기 지지선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ETH는 현재 10.87% 내린 201.04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빗썸, TRX 출금 일시중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트론(TRX, 시총 11위) 네트워크 업데이트 이슈로, 해당 암호화폐의 출금을 일시중지한다"고 공지했다. 또한 "네트워크 안정성이 확보되는대로, 별도 공지를 통해 출금재개 일정을 공지하겠다"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TRX는 현재 10.70% 내린 0.2233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14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