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8 17:00:01
기사수정

美 SEC, '블록베스트 ICO 중단' 법원명령 발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11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남부지방법원의 판결 결과를 인용 "블록베스트(Blockvest LLC)가 진행하고 있는 ICO 프리세일(pre-sales)과 진행예정인 ICO이 전면 중단됐다"고 발표했다. 이는 블록베스트가 해당 ICO는 SEC의 정식 승인을 받았다고 허위사실을 유포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EQI뱅크, 도미니카서 설립... 암호화 자산 서비스 제공

IT 전문 온라인 미디어 베르딕트(Verdict)에 따르면, 암호화 자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EQI뱅크(EQIBank)가 도미니카공화국에서 설립됐다. 해당 미디어는 "EQI뱅크 고객들은 전통 금융자산과 암호화 자산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HSBC, 크레디트 스위스(Credit Suisse), 뉴욕멜론은행(Bank of New York Mellon)과 UBS 등 글로벌 유명 은행 출신의 금융 전문가들이 EQI 뱅크의 설립멤버로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中 하이난성 공신청, 블록체인 기반 도시 계획 추진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중국 하이난성(海南省) 공신청(工信厅) 부청장 천완신(陈万馨)이 인터뷰 중 "하이난성은 현재 두 가지 계획을 준비 중"이라며 "하나는 '디지털 경제(数字经济)', 또 하나는 '디지털 하이난(数字海南)' 건설에 대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두 계획 모두 블록체인과 연관있다"고 덧붙였다.




中 보안업체 "마이크로틱 라우터, 30만대 암호화폐 멀웨어 감염"

중국 네트워크 보안업체 바이마오후이(白帽汇)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인터넷 공유기 제조업체 마이크로틱(MikroTik)의 라우터 약 30만대가 암호화폐 채굴 멀웨어에 감염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해당 보안업체는 "해커들이 마이크로틱 라우터 윈박스(Winbox)의 허점(CVE-2018-14847)을 통해 멀웨어를 설치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해커들이 폭로 고발 사이트 '위키리크스(Wikileaks)'가 미국 중앙정보국(CIA)의 비밀문서들을 담은 '볼트7(Vault7)' 문서를 폭로하면서 공개한 해킹툴 쉬메이 레드(Chimay Red)를 악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14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