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9 15:00:02
기사수정


05:36 로빈후드, 신규 청산 솔루션 도입...사용자 이용료 절감

경제 전문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네이츠(Finance Magnates)에 따르면, 모바일 주식 및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로빈후드(Robinhood)가 새로운 청산(Clearing) 솔루션을 도입해 기존에 600만 사용자에게 부과되던 일부 비용을 절감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1Broker, 11일 사이트 폐쇄 전 출금 서비스 재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 지난달 미국 연방수사국(FBI)으로부터 도메인을 몰수당한 후 폐쇄 절차를 밟고 있는 미국 비트코인 외환거래 및 CFD 거래 플랫폼 1Broker가 11일 저녁 9시부터 플랫폼 내 출금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공지했다. 앞서 1Broker는 지난달 불법 자금세탁, 온라인 금융사기 등 혐의로 FBI로부터 압수수색을 당한 바 있으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폐쇄 조치를 지시받은 바 있다.




비탈릭 부테린, 2021년 금융위기 예언...'닥터 둠' 도발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이 지난 10일(현지 시간)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2021년 전에 금융위기가 발발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내가 특별한 지식을 갖고 있거나, 정말로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하면 나중에 '마지막 금융 위기를 예언한 전문가'가 될 기회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닥터 둠' 누리엘 루비니에 간접적인 도발의 메세지를 전했다. 08년 금융위기를 예측하며 '닥터 둠' 칭호를 얻은 누리엘 루비니 뉴욕대 교수는 앞서 비탈릭 부테린을 공식적으로 언급하며 '이들은 모두 독재자'라고 지적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16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