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2 09:00:01
기사수정

비트플라이어, 새로운 CEO 영입

일본 현지 미디어 지지통신에 따르면,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플라이어가 일본 대형 카드사 세디나(CEDYNA)의 스즈키(Suzuki) 이사를 CEO로 영입했고, 기존의 CEO 가노 유조(加纳裕三)는 최근 설립된 지주 회사 '비트플라이어 홀딩스(bitFlyer Holdings)'의 CEO로 이직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유하기


포브스, 시빌과 협력하여 미디어 사업에 블록체인 활용

미국 현지 미디어 액시오스(Axios)에 따르면,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블록체인 기반 미디어 스타트업 시빌(Civil)과 협력하여 블록체인을 미디어 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포브스의 제품·기술 책임자인 살라 자라티모(Salah Zalatimo)는 "우리는 블록체인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며 "우리의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현재 "포브스는 시빌의 소프트웨어를 콘텐츠 관리 시스템인 'Bertie0'에 응용할 것"이라며 "콘텐츠 샘플을 시빌 네트워크 상에 배포하여 테스트를 진행할 것이고, 향후 포브스가 배포하는 모든 콘텐츠를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으로 이동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레인 중앙은행, 암호화폐 거래소 출범 허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바레인 중앙은행(Central Bank of Bahrain)이 규제 샌드박스를 도입한지 1년 만에 암호화폐 거래소 레인 파이낸셜(Rain Financial)이 바레인 중앙은행으로부터 내년 초 허가를 받아 내년 초 정식 출범한다. 이로 인해 레인 파이낸셜은 페르시아 만 지역에서 최초로 중앙은행의 허가를 받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될 예정이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1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