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5 17:00:01
기사수정

서클, 시드인베스트 인수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미국 블록체인 기업 서클(Circle)이 최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시드인베스트(SeedInvest)를 인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인수를 통해, 서클은 기존 시드인베스트의 자금 조달 방식에 암호화폐를 추가하여 스타트업을 지원하며, 스타트업이 암호화폐를 발행하는 것을 돕고 고객들이 더 다양한 코인을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러 최대 국영은행, 국영전력회사 로세티와 파트너십 체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gh)에 따르면, 러시아 최대 국영은행 스베르방크(Sberbank)가 러시아 국영 전력회사 로세티(Rosseti)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해당 파트너십을 통해 양측은 블록체인을 포함한 혁신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 최신 기술을 공유할 것으로 나타났다.




비트파이넥스, RTE·MGO 상장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파이넥스(Bitfinex)가 ETH, USD마켓에 레이트3(RTE, 시가총액 604위), 모바일고(MGO, 시가총액 176위)를 상장했다고 공지했다.


PAY 창시자 줄리안 호스프, 이력 조작 혐의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Fintelegram에 따르면, 텐엑스(PAY, 시가총액 86위)의 창시자 줄리안 호스프(Julian Hosp)의 이력이 조작된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는 "그는 프로젝트를 개발하지 않았다"며 "PAY 개발전 5년간 리오네스(LYONESS) 펀드의 아시아 지역 총괄을 역임했다"고 전했다. PAY는 지난해 6월 ICO 당시 몇분만에 4천여명의 투자자들에게서 245,834 ETH (당시 약 8천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한 바 있다. 또한 미디어는 "ICO 이후 1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현재,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결제카드는 커녕 어떠한 진전이 없는 상태"라고 보도했다. 지난해 5월 7일, 호스프가 크립토 쇼(Krypto Show) 프로그램에서 원빗(OneBit, TenX의 전신)의 창시자 토비 호에니쉬(Toby Hoenisch) 인터뷰 당시, 토비는 호스프를 원빗의 공동창시자로 언급하지 않았으며, 호스프 또한 블록체인과 BTC를 비롯한 암호화폐에 무지하다고 밝힌 바 있다. PAY는 현재 코인니스 시세 기준 0.89% 하락한 0.668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블록타임스TV닷컴 (BlockTimesTV.com)만의 특별한 뉴스를 만나보세요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26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