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0 11:00:02
기사수정

세계 최초 비트코인(RSK) 기반의 서플라이 체인 플랫폼 스타트업 템코(TEMCO) (대표 윤재섭)는 오는 10 30()에 청담동 호텔리베라3층의 몽블랑홀에서 오후 7시부터 단독 밋업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밋업은 템코의 첫 단독 밋업으로 최근 투자를 받은 한국투자파트너스를 비롯하여 TLDR Capital, 블록체인아이(BLOCKCHAIN i), 파운데이션엑스(Foundation X), 넥서스원(NEXUS ONE)에서 연사가 방문하여 블록체인 업계의 전반적인 이슈에 대한 패널 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세션 후에는 밋업 참여자 간 네트워킹 시간을 가지며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대규모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며 밋업 참가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밋업 참가 희망자는 오는 10 30() 오후12시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템코의 공동창업자 임홍섭 COO(최고운영책임자)는 “템코의 소식과 업데이트 된 일정을 공유하고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공식적인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템코의 소식만 전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투자사와 파트너사를 초청하여 블록체인 업계 전반의 이슈를 다루고자 한다”며 “현재 업계의 리딩 인사들이 생각하는 블록체인 업계에 대한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템코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기존의 단절된 공급망을 연결하고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고자 하는 스타트업이다. 블록체인에 축적되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분석 툴인 BI (Business Intelligence) 툴을 기업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좀 더 투명하게 유통과정을 볼 수 있게 소비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다.


www.crp.spac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41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