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애드포스인사이트, 건국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과 블록체인 연구 산학협력 - 애드포스인사이트, 건국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과 블록체인 연구 산학협력
  • 기사등록 2018-10-23 15:30:01
기사수정



▲ 홍준 애드포스인사이트 대표(왼쪽)와 박진하 건국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박사가 MOU 체결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애드포스인사이트 제공



블록체인 기업 애드포스 인사이트(대표 홍준)는 지난 19일 건국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과 블록체인 산업 연구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산업 육성을 위한 관련 연구와 전략 수립 ▲인적-물적 교류를 통한 강의 ▲공동연구 등 상호 이익을 증진시키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애드포스 인사이트는 마케팅, 미디어, 컨설팅, 엑셀러레이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추진 중이다. 블록체인 데모데이 '뉴 키즈 온더 블록체인', ICO정보포털 'ICO랭크', 블록체인 동영상 미디어 '블록체인 세상', 블록체인 컨설팅 '디넥소',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디블락' 등을 운영 중이다.


또 애드포스 인사이트는 국내 블록체인 플랫폼 아이콘(ICON)의 전략적 파트너로, 아이콘 위에서 광고 생태계 탈중앙화 프로젝트인 '위블락'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아이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비즈니스 협력 및 다양한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디앱)을 개발하고 있다.


애드포스 인사이트는 공격적으로 블록체인 분야 인재 확보 및 기술력 확보에 나서고 있다. 회사의 재직자가 지난해 말 6명에 불과했으지만 올해 9월 기준 50명으로 늘었다.


홍준 애드포스 인사이트 대표는 "건국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과 4차 산업혁명 분야중 하나인 블록체인 산업 분야에서 협력이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4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