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0 00:04:49
기사수정

암호화폐 시장의 높은 변동성으로 인해 대다수 투자자들이 아직도 시장 진입을 꺼리고 있고 기업들의 블록체인 기술 채택에도 장애물로 작용하고 있다. 스마트랜드(Smartlands) 플랫폼은 법을 100% 준수하는 자산 토큰화 실행을 위한 법적 체계를 세움으로써 그러한 문제를 깨끗이 해소하고 있다.

스마트랜드는 자체 플랫폼 내에서 미래의 자산 토큰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라이선스를 채택할 예정이다. 법 준수를 위해 회사는 빌뉴스에 새로운 사무소를 개설할 계획을 갖고 있다.


스마트랜드 플랫폼 상에서 발행되는 자산 기반 토큰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라이선스 하에서 일종의 증권처럼 판매될 것이다. 이 토큰은 블록체인 기술과 전통적인 투자 상품의 장점만을 결합한 것이다. 이들 토큰은 EU 법을 전적으로 준수하며 투자자 보호 기능도 제공하고 기업들의 투자 유치를 위한 높은 보안성을 자랑하는 수단도 될 수 있다. 이에 더해 이들 토큰은 크라우드 펀딩에도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스마트랜드가 어떻게 암호화폐 기반 경제에 안정성을 가져다 줄 것인가?

리투아니아는 크라우드 펀딩, 암호화폐 등과 관련하여 매우 분명하고 간결한 입법 제도를 갖춘 전세계 몇 안 되는 국가이며 그런 이유 때문에 스마트랜드는 이 나라를 선택했다. 리투아니아의 암호화폐 시장은 정부 당국이 적극 장려하며 리투아니아가 EU 회원국인 까닭에 이 나라에서 합법적으로 발행된 토큰은 EU, EEA 등 시장에서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스마트랜드 플랫폼 확대의 다음 단계

이번 사업 확장에 이어 우리 회사는 영국에 눈을 돌릴 예정이다. 영국은 우리 회사의 성장 로드맵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리투아니아에서 사업 라이선스를 획득한 것처럼 영국에서도 그럴 예정이다.

영국은 핀테크가 급속하게 발달하는 곳으로서 다수의 잠재 투자자들과 국제 투자 기회도 많이 주어지는 나라이다. 영국 내 상당한 분량의 부동산 자산들은 잠재적인 토큰화 대상이며 영국 진출은 스마트랜드에 있어서 보다 많은 투자 기회를 열고 자본 성장 및 자산 시너지의 기회를 의미하는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5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