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3 06:00:01
기사수정



리플의 최고 시장전략가인 코리 존슨은 트럼프 행정부에 리플과 XRP를 소개할 기회를 자랑스럽게 가졌습니다.

리플은 여러 가지 면에서 상당한 혼란을 겪어야 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이 회사의 최고 마케팅 전략가인 코리 존슨은 최근 브레이커(BREAKER)와의 인터뷰에서 몇 가지 요점을 분명히 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XRP 토큰과 리플의 차이가 혼란을 불러 일으키는 주요 포인트 중 하나라고 말하면서 특히 이 문제와 관련하여 미디어에 충분히 언급할 기회가 없었음을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행정은 리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인터뷰에서 논의 된 주제 중 하나는 코리 존슨이 리플과 암호화폐에 관한 트럼프 행정부의 구성원들과 만난 것이 었습니다. 그가 정부 관료들과 만날때, 그는 매우 낮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정부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얼만큼이나 철저히 조사했는지와 특히 리플(ripple)에 어떻게 반영했는지에 대한 열린 마음과 똑똑한 질문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Ripple

백악관 관계자들은 비트코인 채굴업의 80%가 중국에서 발생하며 대부분의 이더리움 채굴이 중국에서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반면에, 그들은 XRP와 관련된 채굴이 없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상황이 훨씬 더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따라서 외부적으로나 환경적으로 볼 때 XRP는 매우 다른 짐승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행정부와의 대화에서, 그들은 그것을 이해하고 중요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행정부에서 얼마나 고위층과 대화를 나누었느냐는 질문에 존슨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에피스코팔리아((스코틀랜드와 미국 내) 영국 성공회 교도)입니다. 그리고 농담으로도 우리가 신이나 돈에 대해 얘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두 가지 모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누구와 얘기했는지 말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워싱턴 전역에서 정기적인 대화를 하고 있고, 정치인들뿐만 아니라 규제당국도 만납니다. 우리는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그 일을 하기 위해 전념하는 팀이 있습니다. 우리 규제팀은 바지에 불이 붙은 것 마냥 비행기를 타고 다닙니다.

The White House
리플의 새로운 자선 활동

9월, 리플은 다양한 자선 행위를 지지하기 위해 2,500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게다가, 코리 존슨은 그 회사가 이미 자선 단체에 거의 1억 달러를 기부했다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선 사업을 고려할 때 나머지 블록체인 커뮤니티들도 발전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기업의 자선사업은 예전보다 사회에서 더 중요합니다. 기업들은 세금을 내는 것 이상의 사회에 대한 책임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XRP는 이달 초 엑스래피드가 출시됨에 따라 결제 수단으로서의 편의성이 더욱 부각되었으며, 특히 엑스래피드를 해외 지불 및 송금 수단으로 사용할 것을 발표 할 예정인 여러 대형 회사 이름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59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