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7 09:00:01
기사수정



러시아의 지적 재산권 스타트업이 블록체인을 통합하기 위해 우즈베키스탄 수도인 타슈켄트의 관계자들과 각서에 서명했다고 러시아 국영방송 TASS는 10월 16일 보도했습니다.

러시아 국립지적재산권거래 조정센터(IPChain)의 안드레이 크리셰프스키(Andrey Krichevsky)회장은 모스크바의 Open Innovations Forum에서 타슈켄트 혁신 부문 책임자 자수 자키도프(Jasur Zakhidov)를 만났습니다.

양 당사자는 지적 재산권 및 특허기록과 같은 여러 영역에서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한 분산 솔루션을 구현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자키도프는 블록체인(blockchain)이 전체 저작권 영역을 개발하고 “과학자, 발명가 및 제작자가 일반적으로 지적 재산권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고 지적하면서 수익성있게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쉽은 우즈베키스탄의 지적 재산권 개발에 자극을 줄 가능성이 있다. 이제부터는 저작권이 실제로 효과가 있고 수익성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본으로서, 저자와 그들에게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보여 주겠습니다.

IPChain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타슈켄트의 특허 기록을 디지털화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가능성이 있는 지역 특허 사무소를 기반으로 IPchain 에코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4월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 한 바와 같이, IPChain은 특허 기록을 디지털화하고 키르기즈스탄 국가 특허청(Key Patent Office)의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IPchain 의장은 유사한 사업들을 이미 아르메니아 관리들과 논의 한 바 있습니다.

우즈베키스탄의 샤브르 미르지요예프(Shavkat Mirziyoyev) 대통령은 최근 블록체인 기술을 홍보하기 위해 몇 가지 중요한 단계를 밟았습니다.

그는 7월에 “우즈베키스탄의 디지털 경제 발전을 위한 조치”라는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이 문서는 2020년까지 국제 청산 시설과 대출 및 무역 금융을 위한 블록체인 통합 프로그램이 도입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9월에 “디지털 트러스트(Digital Trust)”라는 국가 블록체인 개발 기금을 설립하도록 명령 했습니다. 이 계획에 따르면, 분산된 솔루션은 의료, 교육 및 문화 분야에서 구현될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6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