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8 16:00:01
기사수정



코브라 "BCH, 초기 백서 BTC에 더 근접"

Bitcoin.org의 창업자 겸 운영자 코브라(Cobra)가 방금 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BCH가 백서 상에서 표현된 BTC에 더 가깝다고 볼 수 있지만, 이는 10년 전에 출시된 백서로 중대한 오류(major errors)를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이로 인해, BTC는 저비용의 개념을 넘어섰고 BCH는 사토시 나카모토의 과거 아이디어에 머물러 있다. 앞으로 어떤 암호화폐가 성공할지 지켜보자. 나는 두가지 모두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WBTC, 개발 중...ETH 생태계·BTC 유동성 결합

암호화폐 미디어 데일리호들(dailyhodl)에 따르면, 암호화폐 스타트업 3곳의 개발자들이 공동으로 이더리움 네트워크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트코인 ERC20 토큰 WBTC(Wrapped Bitcoin)를 개발 중이다.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WBTC는 이더리움 탈중앙화 생태계와 비트코인 유동성을 잇게 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조셉 영 "암호화폐, 바로 지금부터 고려해야"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트스 조셉 영(Joseph Young)이 방금 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업로드한 포스팅에 따르면, 비자 CEO가 "우리는 암호화폐의 규모가 모든 이들의 편의성을 만족시킬 정도로 커지게 된다면, 암호화폐를 지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는 암호화폐가 모든 결제 서비스의 '중간단계(middle)'를 지향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조셉 영은 "암호화폐 업계가 충분히 성장하게 된다면, 중개인(middlemen)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어 "암호화폐 지지를 고려할 수 있는 건 바로 지금"이라며 "10년 후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76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