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7 12:00:02
기사수정



판테라 캐피탈 CIO, 다음번 상승장 시총 2조 달러 기록 전망

암호화폐 미디어 CCN에 따르면, 암호화폐 전문 헤지펀드 판테라 캐피탈(Pantera Capital) CIO 조이 크루그(Joey Krug)가 최근 블룸버그와의 인터뷰 중 "다음번 상승장이 오게 된다면, 암호화폐 전체 시가총액은 10배 증가한 2조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를 위해서, 암호화폐 네트워크는 앞으로 확장성을 제고해야한다"며 "현재 암호화폐의 발전 수준은 다이얼업(dial-up) 이전의 인터넷과 흡사하다"고 진단했다.


GUSD, 블록파이 담보 대출 지원...최고 1.2 USDT 기록

암호화폐 담보 대출 서비스 업체 블록파이(BlockFi)가 16일(현지시간) LTC, GUSD 담보 대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발표 이후, GUSD는 오늘 새벽 1시 경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비박스 내 USDT 마켓에서 최고 1.2 USDT를 기록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GUSD는 현재 0.45% 내린 1.0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日 토요타, 루시디티와 파트너십 체결...사기 광고 예방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 토요타가 블록체인 광고 플랫폼 루시디티(Lucidity)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토요타는 이를 통해 디지털 광고 상의 사기 행각을 예방하겠다는 계획이다.


패브릭벤처스 "유럽 ICO 공모 규모, 아시아·미국 크게 상회"

암호화폐 미디어 뉴스BTC가 블록체인 전문 VC 패브릭벤처스(Fabric Ventures)의 보고서를 인용 "유럽 지역의 ICO 공모 규모는 2018년에만 약 41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이는 유럽이 산업친화적인 정책 환경을 지원하고 잠재력 있는 프로젝트들을 발굴해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 지역의 ICO 공모 규모는 아시아(약 23억 달러) 지역의 2배 가량에 해당하고 미국(약 26억 달러) 지역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299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