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7 18:25:20
기사수정


▲ 사진=쿠엔데 제공



코스모스 아톰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나왔다. 쿠엔데 ICO 퍼블릭세일에 참여함으로써 쿠엔데 KUE 토큰뿐만 아니라 기여한 이더 개수만큼 1:1로 코스모스 아톰 코인도 받을 수 있다.

 

7일 블록체인 업계에 따르면 코스모스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오프라인 소셜 플랫폼 쿠엔데가 퍼블릭세일을 진행 중이다. 쿠엔데는 글로벌 프라이빗에서 하드캡의 3분의 1이상을 모으면서 바람몰이를 하고 있다.

 

쿠엔데 관계자는 "쿠엔데 ICO 퍼블릭세일에 참여함으로써 쿠엔데 KUE 토큰뿐만 아니라 기여한 이더 개수만큼 1:1로 코스모스 아톰 코인도 받을 수 있다""또한, 모든 SRN / BNT / CVC / STX / IPSX 토큰 홀더 중에서 퍼블릭세일에 3 이더(ETH) 이상 참여한 분은 참여한 금액의 10%를 추가 보너스 토큰으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쿠엔데 관계자는 "5%는 쿠엔데 KUE 토큰으로 지급될 것이고 나머지 5%SRN, BNT, CVC, STX 또는 IPSX 토큰으로 지급될 것이다"고 밝혔다.

 

ICO진행 절차에 대해 쿠엔데는 "KYC 절차가 승인된 멤버들은 ICO Kuende Account (https://ico.kuende.com)에 로그인해서 CONTRIBUTE NOW 버튼을 누르고 나서 화이트리스트에서 작성한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사용하여 Contribution Address(ICO 참여 주소)에 원하는 이더리움의 개수를 보내면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쿠엔데(Kuende)와 포볼(Forbole)이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힌 바 있다. 쿠엔데와 포볼은 각각의 플랫폼 커뮤니티에서 점수, 평판, 표식(badge)을 공유하기로 했다. 앞서 쿠엔데는 도키아 캐피탈에 이어서 바운티하이브와 파트너쉽 체결했다. 쿠엔데와 바운티하이브는 API 활용 바운티 위젯 개발키로 했으며, 쿠엔데는 지속적인 유동성과 안정성을 위해 뱅코(Bancor)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로 했다.

 

포볼의 사용자들은 포볼 토큰으로 쿠엔데 첼린지를 수행하고 쿠엔데의 유저는 포볼의 서비스를 상호 교차 사용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2일 쿠엔데 파벨 CEO"쿠엔데와 포볼 블록체인 프로젝트 둘다 동일한 기술에 근간하고 코스모스 네트워크에서 존으로 작동할 것이라는 사실로 인한 여러 가지 이점이 존재한다""그 중 하나가 플랫폼 간 토큰이 쉽게 교차 사용되며 교환이 가능하다는 점이다"고 밝혔다.

 

쿠엔데는 온라인-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소셜 네트워크다. 쿠엔데는 유저들이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에서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있으며 3년 전에 제품을 공개한 후 지금까지 운영중이다.

 

포볼은 현실 세계의 평판을 디지털 세계에 조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App)이다. 코스모스 SDK와 텐더민트로 구동되는 포볼은 평판과 관련한 요소를 이동이 가볍고 교환 가능한 디지털 자산으로 기록하도록 고안되었다. 포볼은 POC(Proof of Contribution)와 거버넌스 구조를 통해 스팸메일과 사기를 관리 범위 안으로 유지하는데 기여한 커뮤니티 일원들에게 적절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쿠엔데 파벨 CEO"쿠엔데와 포볼, 두 커뮤니티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위해, 우리는 쿠엔데,포볼의 결합이라는 특별한 전략을 시행하기로 했다""양 사용자들을 결합하고 서로 다른 통계를 공유하는 일을 더 수월하고 빠르게 만들 생각이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포볼의 사용자는 자신의 콘텐츠를 곧 바로 쿠엔데의 소셜 피드에 공유하고, 쿠엔데 토큰으로 평가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쿠엔데 관계자는 "우리는 지난 3년간 우리의 실수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우리팀이 그간 증명해왔던 건 우리가 구축하는 방법, 특히 소셜 네트워크의 크기를 확장하는 방법을 안다는 것, 포볼의 소셜 네트워크 구축을 고려할 때, 우리 두팀이 상품의 개발과 디자인의 과정에서 함께 아이디어를 구상할 것이 기다려진다"고 밝혔다.

 

한편, 쿠엔데는 한국 공식 카카오톡 채팅방(https://open.kakao.com/o/ga3QDX0 )과 쿠엔데 코리아 포럼(https://www.blockchainhub.kr/bbs/group.php?gr_id=kuende)을 운영 중에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0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Popular articles더보기
  1. 김병준 대표,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 및 인식 개선 해 나갈 것” 에이프로빗, 새 상장 서비스 ‘에이플러스’공개- ‘에이플러스’, 투자자가 다양하고 건전한 프로젝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김병준 대표,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 및 인식 개선 해 나갈 것”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에이프로코리아(대표: 김병준)’가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APROBIT)’ 이 25일 새로운 상장 서비스..
  2. 가상자산 전문 기업들의 ‘2021년 가상자산 금융시장, 투자, 제도 법규’ 등 전망 ‘2021 글로벌 가상자산 금융 컨퍼런스’, 27일부터 3일간 온라인 생중계· 가상자산 전문 기업들의 ‘2021년 가상자산 금융시장, 투자, 제도 법규’ 등 전망· 한국, 미국, 중국, 싱가폴, EU 등 전세계 전문가 한 자리에 모여 발전방향 제시전세계 가상자산 금융 각 분야 전문 기업들이 모여 2021년 글로벌 가상자산 시장을 전망하는 2021 글로벌 ...
  3. 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 운영 기업 이멜벤처스와 MOU 체결 밀크파트너스 x 이멜벤처스, 업무협약 체결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 운영 기업 이멜벤처스와 MOU 체결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노래방 앱 ‘썸씽’을 전개하는 이멜벤처스(대표 김희배)와 비대면 문화 콘텐츠 확산 및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
  4. 플라이빗, 가상자산 및 예금 실사보고서 공개 플라이빗, 가상자산 및 예금 실사보고서 공개 ‘고객자산 안전하다’ - 고객의 자산을 더욱 안전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토토이코노미포스트=김민식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가 고객 신뢰도 제고와 투명한 거래환경 제공을 위해 가상자산 및 예금...
  5. 주목할 알트코인 1대1 데스매치/메이커다오vs유니스왑/엔진코인’ VS디센트럴랜드 코인/레이븐코인VS테조스 [비트… 주목할 알트코인 1대1 데스매치/메이커다오vs유니스왑/엔진코인’ VS디센트럴랜드 코인/레이븐코인VS테조스 [비트코인 다시 오늘의코인] ⓒ 4차산업혁명의 중심기술 블록체인밸리(Blockchain Valley), 블록타임스TV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