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4 09:44:01
기사수정



'아이오니아’는 핀덱스체인이 지난 5월 출시한 암호화 자산 투자 플랫폼이다. 200개가 넘는 암호화자산을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은 물론, 자산을 늘릴 수 있는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자들에게 이자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록체인 기업 핀덱스체인은 암호화 자산(가상화폐) 재테크 플랫폼 ‘아이오니아(IONIA)를 운용할 청사진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핀덱스체인은 지난 23일 ‘IONIA’의 사업 계획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상세 내용을 담은 백서(white paper)를 공개했다. ‘IONIA’는 핀덱스체인이 지난 5월 출시한 암호화 자산 투자 플랫폼이다. 200개가 넘는 암호화자산을 해킹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은 물론, 자산을 늘릴 수 있는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자들에게 이자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규태 핀덱스체인 대표는 “안전하게 암호화 자산을 보관해주고 빠르게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동화 거래 서비스까지 지원하는 ‘IONIA’를 통해 혁신적인 암호화 자산 투자 생태계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2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