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5 17:51:26
기사수정

디지털 콘텐츠 및 교육 마켓플레이스 분야에서 신뢰받는 AC3가 리델(Riedel)이 실시한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 리델이 독립적으로 수행한 이번 보고서는 AC3의 탈중앙형 플랫폼, 유틸리티 가치, 중장기적인 코인의 가치 등을 분석했다.

존 필즈(John Fields) AC3 공동창업자는 “우리는 사업을 개발한 첫 순간부터 제도권 기관 수준의 거버넌스과 운영 역량을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구현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그 노력의 결실이 인정받고 높은 평가를 받아 아주 기쁘다”고 말했다.

리델은 세계에서 떠오르는 유망 회사들을 대상으로 오랫동안 독립적 연구를 수행해왔다. 최근에는 리델 고객사들 사이에서 블록체인 기술 및 암호화폐 회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데이빗 리뎃(David Riedel) 리델 리서치 소유주는 “AC3는 여러 파트너를 거느리고 널리 도입된 최초의 블록체인 생태계 중 하나이므로, 기준이 엄격한 우리의 분석 대상이 되기에 적합한 회사라 판단했다. 거대한 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주도권을 잡게 될 회사들은 대단한 성공을 거둘 것이며 특히 AC3가 그 선두에 있다”고 밝혔다.

AC3를 통해 이뤄진 거래 규모는 이미 21만8000건을 넘어섰다. 이는 AC3 디지털 월렛의 안전성과 기능성, 우수한 고객경험 제공 역량을 증명한다. AC3는 컨텐츠 크리에이터 및 교육 사업가들과 수백 건의 파트너십을 추가로 맺는 단계에 있고 확장된 전략적 협력 관계 네트워크를 통해 20만명의 실사용자를 새로 확보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3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