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7 08:20:01
기사수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긱(coingeek)가 비트코인 채굴 제조업체 비트메인에 대해 보고한 지 몇 시간 후, 빚에 시달리고 주요 칩메이커를 잃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비트메인의 공동창립자 지한 우는 트위터에 허위 뉴스를 퍼뜨린 이유로 코인긱(coingeek)을 비난했으며, 또한 그가 크레이그 라이트를 묘사하기 위해 사용했던 용어인 ‘가짜 사토시’가 이 출판물을 통제했다고 말했습니다.

BCH 포크 논란은 크레이그와 우가 서로를 조롱하면서 점점 더 어두워지고 있다

코인긱은 최근 보고서에서 비트코인 채굴 제조업체 비트메인과 가까운 여러 출처로부터 회사가 더 이상 TSMC에서 칩을 공급받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 비트메인의 TSMC 계좌가 3억 달러가 넘는 수준으로 연체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비트메인은 TSMC에게 10억 달러의 빚을 졌으나 7억 달러만 지불할 수 있었고 나머지 부채는 갚을 수 없었습니다.

코인긱은 아직 비트메인의 부채에 대한 TSMC로부터 응답을 받지 못했지만 출처에 따르면, 그들이 빚을 갚을 수 있다고 하더라도 TSMC가 비트메인과 계속 거래할 것 같지는 않다고 합니다.

“TSMC가 비트메인과 계속 거래한다면, 좋은 행동 유대감이 필요할 것입니다. 향후 주문 대금을 전액 받기 전까지는 작업이 시작되지 않아 판매가 둔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소식통에 따르면 이 보고서는, 비트메인의 우지한 대표는 회사 부채를 갚을 시간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다른 계좌에 25억 달러의 빚을 지고 있는 그는 채 6개월도 채 되지 않아 채권자들을 만들었습니다.

공식 보도나 출처의 이름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비트메인의 대표인 우지한은 코인긱이 “Fake Satoshi (Craig Wright)”에 의해 통제하에 있다는 것을 트위터에 올리면서 그 소식에 반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두 사람이 서로 조롱하는 모습이 발견된 것은 9월 이후 두 번째입니다. 이 일은 트위터의 누군가가 크레이그 라이트와 우지한 사이에 아무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았느냐고 물었을 때 일어났습니다. 우지한이 크레이그 라이트를 “가짜 사토시”라고 불렀는데, 다음 트윗이 달렸습니다.

The path is clear.

We scale and IF ABC do not follow, we let them die off.

There is NO split.

You scale or we orphan your nodes.

Miners choice

Devs do as they are paid to do BY MINERS!

53명의 사람들이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캐시 커뮤니티는 제안된 11월 하드포크에 이어 논란이 계속되면서 계속해서 분노하고 있습니다. BCH 토론의 양측을 대변하고 있는 크레이그 라이트와 우지한 사이에 업계가 분열되어 있기 때문에, 두 가지 중 어느 쪽이든 이 두 가지 중 하나에 관한 어떤 뉴스도 잘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65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