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 리플 대표인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J.P 모건의 15명의 임원이 리플(XRP)기술에 관한 강연에서 참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당시 XRP의 가치는 처음으로 1달러를 넘어섰습니다.
현재 리플(XRP)의 가격
그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리플과 J.P 모건 사이의 파트너십 가능성에 대한 가설을 세웠습니다.
파트너십의 잠재적 영향
리플의 xRapid 기능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투자 은행의 관심을 끌기 때문에 이 협력은 부분적으로 코인의 가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J.P 모건의 공식 재무 사이트도 고객들에게 “파급 효과”를 가져다 줄 지불 시스템 (실시간)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분명히 XRP 투자자와 리플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켰지만, 금융 기관은 XRP 또는 Ripple Inc.와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실하진 않습니다.
약 1주일 전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내부자의 진술은 회사들의 곧 제휴할 의도에 대해 공개되었습니다. 이 성명에 따르면, 이 회사들은 출판되면 거대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제휴관계 헤드라인과 논의와 협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리플은 선택된 분산 원장 기술 솔루션인가?
리플의 기술은 은행 친화적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리플의 대표에 따르면 100개 이상의 금융기관들이 xCurrent 시스템을 대규모로 채택했다고 합니다.
J.P Morgan은 거래 개시부터 조화까지 과정을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지불 방법을 미국에 40년 만에 처음으로 도입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리플의 xRapid 기술같아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플(XRP)이 금융 기관을 안전하고, 비용이 들지 않으며, 즉각적인 지급으로 이끌도록 선택한 분산 원장(블록체인)입니까?
은행이 이미 자체 블록체인을 시작했으므로 쿼럼(Quorum)은 리플의 블록체인을 채택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Ripple Inc.는 쿼럼의 블록체인보다 더 나은 기능을 갖춘 보다 발전되고 발전된 플랫폼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전히 은행과의 제휴를 위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