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5 07:10:01
기사수정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 중심가에 위치한 그레이트레이크 과학 센터는 대규모 과학 박물관의 입장료를 받기 위해 비트코인 지불을 받아들이겠다고 발표함에 따라 현재 암호화폐 가치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 발표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큰 박물관 및 교육 시설 중 하나는 이제 방문객들이 휴대폰을 사용하여 암호화폐의 형태로 돈을 지불하는 것을 허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박물관은 11월 13일 화요일에 비트코인을 받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레이트레이크의 관리 결정은 최근 시에서 열린 ‘블록랜드 솔루션 컨퍼런스’라는 암호화폐 사건에 바탕을 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컨퍼런스 전체가 흥분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받아들이는 것은 클리블랜드에 블록체인 에코시스템을 성장시키기 위한 탄력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라고 그레이트레이크 과학 센터 사장 겸 CEO인 커스틴 엘렌보겐은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엘렌보겐은 또한 새로운 과학적 발견과 기술의 진보를 제시하는 것에 대한 박물관의 열정이 박물관이 지불을 위해 암호화폐를 허용해야 하는 이유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박물관은 방문객들에게 자신의 도시에서 더 잘 알려진 암호화폐를 다루고 도입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작년에 우리는 손님들이 NASA 글렌 방문객 센터를 방문할 때 지구의 대기에 재진입하는 우주선을 시험해 볼 수 있도록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을 사용하는 모바일 앱을 출시했습니다.




그레이트레이크 과학 센터는 새로운 암호화폐 기술에 문을 연 최초의 교육 시설이 아닙니다. 사실, 그들은 이미 미국에서 비트코인 지불을 허용한 세 번째 박물관입니다.

암호화폐를 허용한 최초의 박물관 중 두 곳은 텍사스의 해양 벤드 박물관과 플로리다의 세인트 페테르부르크 역사 박물관이었다.

 

사용자가 실제로 암호화폐 지불을 요구하는가?

크레딧코인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거의 75%의 사람들이 이 방법을 선호하기 때문에 화폐가 아닌 암호화폐에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 연구에서 설명한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암호화폐를 지불로 받아들이고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암호화폐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비율은 부족합니다. 아직 세계에서 암호화폐 지불을 허용하는 상점이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있습니다.

“단기간 내에 많은 돈이 드는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면,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것입니다. 만약 제가 제 암호화폐를 숨겨야 한다면, 저는 화폐를 암호화폐로 바꿔서 보내겠습니다.”라고 포브스는 암호화폐 투자자인 더글라스 킴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