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5 08:1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프로토콜 이오스(EOS)는 커뮤니티에서 이미 확인 된 거래를 취소하는 증거가 공개된 후 11월 9일 새로운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레딧 사용자 ‘u/auti9003’에 따르면 위조된 이오스 계정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분쟁은 소유자의 허가없이 발생한 거래를 취소하기로 결정한 플랫폼의 소위 “중재자”중 하나로 언급되었습니다.

Reddit 사용자 노트에는 이미 네트워크 확인을 수신한 트랜잭션의 실행 취소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정리하자면, 중재인 벤 게이츠(Ben Gates)는 이오스 구조(룰) 결정의 기초로 언급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분쟁 해결 규칙 제 6조에 따라 중재인으로서 부여 된 권한 하에 나, 벤 게이츠는 분쟁 중인 이오스 계정을 즉시 청구자에게 반환하고 청구서에 대해 동결이라고 규정했다.”



이오스는 지난 달 인터뷰에서 CTO 다니엘 라리머가 직접 확인한 특성인 분권화 부족의 이유로 암호화폐 소스에 대한 비난을 자주 받아왔다.

“분권화는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YouTube 시리즈 콜린 톡스 크립토(Colin Talks Crypto)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반대 검열과 폐쇄에 반대하는 견고성이다.”라 덧붙였습니다.

6월 이오스는 피싱 사기로 인해 손상된 것으로 의심되는 7개의 계정을 “금지”시켰습니다. 이는 EOS BP(블록 생산자)가 27개의 계정에 대한 거래 처리를 중단하라는 별도의 긴급 명령을 받은 직후 얼마 안 되었습니다.

레딧에 따르면, 트랜잭션 취소에 대한 응답은 분권화 없으면 이오스는 다른 전통적인 중앙 집중식 구조와 비교하여 다른 사례를 입증하지 못 했다는 개념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코멘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왜 은행 계좌와 전통적인 법률 시스템과 같은 이오스를 사용해야 합니까?”

“이 사람들은 검열에 저항하거나 불변이 아닌 코인을 사용하여 법 제도를 재창조하기 위해 (40억 달러) 모금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2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