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7 10:10:02
기사수정



SMB Ripple Asia가 오래 기다렸던 MoneyTap으로 알려진 일본의 빠른 결제 기능을 보여주는 새로운 데모가 등장했습니다. 데모는 앱이 무료이며 거의 실시간으로 돈을 송금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리플의 xCurrent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이 앱은 그 중 두 번째 앱입니다. 동일한 기술을 목표로 하는 또 다른 앱은 Santander의 OnePay FX 앱입니다.

그러나 OnePay FX는 국경 간 결제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MoneyTap은 일본계 은행 간 이전 시스템의 인프라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중에만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3시 30분 사이에 거래가 발생할 수 있는 국가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돈을 송금할 수 있도록 DLT로 운영됩니다.

이 앱은 연중 무휴 24 시간 지급을 약속하므로 일본 은행 컨소시엄의 고객에게 은행 자산의 80% 이상을 보유하고있는 고객에게 손쉽게 가치를 이전할 것을 약속합니다.

과거에는 금융 기관이 개방형 API를 사용하여 플랫폼과 통합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 앱은 SBI Net Sumishin Bank, Resona Bank 및 Suruga Bank와 시범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SBI 그룹의 CEO 인 요시타카 기타오는 리플이 xRapid 제품에 사용하는 코인인 XRP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그는 과거에 말했습니다.

“XRP는 다른 디지털 자산보다 빠르고, 저렴하며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이것이 디지털 통화로 세계 표준이 될 것이라고 강력히 믿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SBI 그룹은 XRP와의 화폐 거래를 제공하는 SBIVC로 알려진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출시하여 xRapid의 유동성을 위한 가치있는 암호화폐 기능을 제공합니다.

컨소시엄은 SBI 리플 아시아(SBI Ripple Asia) 동맹을 이끌고 있으며 일본 내 모든 금융 자산의 80% 이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본의 기존 지역 결제 수단이 표준 이하라는 사실과 결합하여 고객이 실시간 결제 앱을 구매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SBI 리플아시아(SBI Ripple Asia)의 타카시 오키타 대표(Takashi OKITA)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은행 컨소시엄의 신뢰와 함께, 우리는 지불에서 마찰을 제거하고 고객을 위한 더 빠르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국내 지불 경험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7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